램리서치코리아, 소외계층과 함께 하는 따뜻한 연말 행사 실시

결연아동들을 위해 램리서치 직원들이 일일 산타로 변신

어려운 가정 및 기관에 겨울 난방비 지원

뉴스 제공
램리서치 코리아
2015-12-16 10:38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장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램리서치코리아는 올해도 초록어린이재단을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아이들을 돕기위한 다양한 후원 행사를 진행 및 기획하고 있다. 램리서치코리아는 매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 구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램리서치코리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램사우회’는 지난 12월 9일에 ‘2015 램 산타 원정대’를 구성하여 은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였다. 방문에 앞서 임직원들은 사무실에 모여 결연아동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직접 정성스럽게 포장하였으며, 이러한 선물은 임직원들이 일일 산타가 되어 아이들에게 전달되었다.

‘2015 램 산타 원정대’ 행사 외에도 오는 12월 18일에는 전 램리서치코리아 임직원들의 기부행사인 ‘따뜻한 겨울 보내기’를 통해 조성한 기금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 및 기관에 겨울 난방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램리서치코리아는 올해 결연아동 정기후원 이외에도 교복후원, 결연아동 선물지원을 통해 활발한 나눔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해에 이어 사회환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을 후원하였고, 극단 학전 후원을 통해 동 극단의 연극인 ‘진구는 게임중’ 공연을 정읍에 위치한 기적의 도서관을 포함, 6개 지역에 위치한 기적의 도서관에서 각 지역 어린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도 램리서치코리아는 지속적으로 많은 활동을 통해 국내외 어려운 가정에 희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공동체 내 기업 시민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amresearch.com

연락처

램리서치코리아 홍보대
CPR
김성이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