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창립 44주년 기념식 실시

16일 구리시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44주년 기념식 및 장기근속자 표창식 진행

이성균 대표 “임직원 합심하여 대한민국 대표하는 건강기업으로 거듭날 것”

뉴스 제공
일화
2015-12-18 09:44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가 16일 구리시에 위치한 본사 대강당에서 이성균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4주년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및 성과 우수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청주 공장 김학재 공장장이 30주년 근속 기념패와 순금으로 된 행운의 열쇠를 부상으로 받았으며, 이외 장기 근속자와 6시그마 성과 우수자에 대한 시상식도 이어졌다.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삼 수출기업으로 현재 미국, 일본, 홍콩 등 해외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40여개 국에 인삼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 달에는 국내 최초로 EU-GMP를 획득하는 등의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또한 6시그마와 TPM(Total Productivity Maintenance)과 같은 경영 혁신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국내 최초 보리탄산음료인 맥콜 및 국내 탄산수 시장을 리드해 온 초정탄산수 등의 음료 부문에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 이성균 대표는 기념사에서 “1등 하는 기업, 최고의 기업만이 글로벌 무한경쟁 시장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환경에 있음을 주지 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업으로서 전 임직원이 합심해 고객 만족과 완벽한 품질관리를 자랑하는 최고의 기업을 만들어 나가자”고 밝혔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과장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

김민주 주임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