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빌리엔젤 레드벨벳 한정 케이크 출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디저트 카페 특별한 것 없을까

뉴스 제공
빌리엔젤
2015-12-21 09:50
군포--(뉴스와이어)--일년 동안 케이크의 판매량의 50%를 차지한다는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온다.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행사에 빠질 수 없어 너도 나도 케이크 사기 열풍이다.

이에 2015년 빌리엔젤은 크리스마스 한정케이크를 출시했다.

각종 언론 및 잡지에서 ‘죽기전에 꼭 먹어 봐야 할 디저트 100’으로 선정된 빌리엔젤은 2012년 홍대점을 시작으로 100% 핸드메이드를 추구하는 서울 최고의 전문 디저트카페로 자리매김하였다.

빌리엔젤(http://www.billyangel.co.kr/)에서 출시한 케이크는 2가지 종류로 X-MAS 레드벨벳과 사랑스러운 엔젤베어 케이크이다. 엔젤베어 케이크는 바나나코코넛을 베이스로 하여 귀여운 북금곰을 형상화 하였으며, 바나나의 부드럽고 달콤한 향을 최대한 살려 빌리엔젤만의 노하우를 보여주였다.

X-MAS 레드벨벳 케이크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빌리엔젤의 대표 케이크인 레드벨벳을 재해석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여 시즌에 딱 어울린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붉은색의 카카오를 사용한 시트에 버터크림과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움과 촉촉함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X-MAS 레드벨벳 케이크는 사전 예약 및 결제시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빌리엔젤에서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와 더불어 당근케이크, 카라멜케이크 외 약 25종의 케이크가 있으며, 시즌별로 스페셜한 케이크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늘 새롭고 신선한 케이크를 제공한다. 빌리엔젤 케이크는 전문점은 신세계 백화점 전 지점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 입점 되어있으며 그외 강남역 플래그쉽 스토어 등 22개의 로드샵을 포함하여 약 35개의 매장에서 만나 볼 수있다.

빌리엔젤 소개
빌리엔젤 케익 컴퍼니는 해외 유명 베이커리 & 요리 학교 출신들의 모임으로 시작 되었다. 음악과 미술 맛있는 디저트들이 어울려지는 멋진 문화복합 공간을 만들기로 하였다. 최고급 재료로 누구나 쉽고 저렴하게 ‘진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빌리엔젤은 디져트 편집샵이란 타이틀을 처음 만들고 유행을 시켰으며 누구도 생각못한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만들었다. 건강까지 생각하는 완벽한 홈메이드 프리미엄 디져트 빌리엔은 우리 아이에게도 믿고 편히 먹일수 있는 깨끗한 디져트 빌리엔젤이 만들고 있다. 빌리엔젤은 ISO 9001 인증 기업이다. 저렴한 가격대와 최고의 맛, 그리고 품질이라는 슬로건 아래, 누구나 쉽게, 빠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빌리엔젤은 최고급 재료로 만든 맛있는 케이크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 문화를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www.billyangel.co.kr/

연락처

빌리엔젤
홍보팀
정주수
02-512-6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