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꿈꾸는 청소년 위한 ‘꿈씨’ 발전기금 기탁

18일, (사)자원봉사 애원 측에 ‘꿈씨’ 발전기금 2천 만원 전달

이성균 대표 “미래의 기둥인 아동, 청소년이 꿈 가질 수 있도록 희망 육성” 당부

뉴스 제공
일화
2015-12-21 10:47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는 꿈꾸는 청소년들의 희망찬 미래를 후원하는 ‘꿈씨’ 발전기금 2천 만원을 사단법인 자원봉사 애원(이사장 문훈숙) 측에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일화는 지난 18일 서울 광진구 유니버설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꿈씨’ 발전기금 전달식을 갖고, 1천 여명의 아동, 청소년들을 초청해 진행된 유니버설 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발레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

‘꿈씨’란 꿈의 씨앗이란 뜻으로 아동, 청소년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이끌어 원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그들을 이끌어 주는 드림메이커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성균 대표는 “다음 세대를 책임져 나아갈 우리 아동, 청소년들이 여러 연유로 꿈과 희망을 잃어가는 현실이 매우 안타까웠다”며 “우리 아이들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자 금번 기금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일화는 ‘꿈씨’ 발전기금 기탁 외에도 해외 의료봉사 의약품 후원,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체험학습, 다문화 가정 어린이 엄마 모국 체험 지원, 사랑나눔 연탄 배달, 김장 담그기 봉사 등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과장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

김민주 주임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