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골프페어에 단독 초청돼 미니 와인 박람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이 가을, 비즈니스맨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와인과 골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와인전문기업 와인나라(www.winenara.com, 대표 이철형)는 오는 9월22일부터 25일까지 4일 동안 골프 종합 포털 사이트 골프스카이 주최로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6회 골프스카이 아울렛 페스티발에 참가하여 ‘미니 와인 박람회’를 개최한다.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골프투어, 회원권 등 다양한 골프 관련 업체 120개가 참여하는 골프스카이 아울렛페스티벌에 와인업체가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비즈니스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와인과 그 문화가 골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한 트랜드를 반영하여 주최측에서 와인나라를 특별 초대한 것.

이에 와인나라는 골프 애호가들의 입과 코, 그리고 주머니까지 즐겁게 해줄 다양한 행사가 준비된다.

4일간 샤또 마고, 샤또 딸보, 샤또 라피트 로췰드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랑스 와인 18선’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LG전자의 디오스와인셀러 3종 특별 전시와 총 60여개의 와인관련 악세서리를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까지 대대적인 와인에 관한 모든 것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와인 쇼핑을 도와주고, 평소 와인에 대한 궁금함을 현장에서 직접 풀어 줄 수 있도록한 1:1 와인클리닉은 와인나라 아카데미 교수진이 맡았다.

더불어 이 행사에서는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며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사인 와인 셀러 중고상품전 그리고 와인 액세서리 할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된다.

와인나라에서는 1백 여명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백만원 상당의 LG 디오스 와인셀러에서부터 와인나라 아카데미 수강권, 와인, 와인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스카이 아울렛 페스티벌과 내부 행사인 와인나라의 미니 와인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스카이(www.golfsky.com)와 와인나라(www.winenara.com)를 참고하면 된다.

2001년부터 본격적인 와인 유통 사업을 시작한 와인나라는 “와인나라 아울렛”, “르클럽드뱅”, “비니위니” 등 전국 14개 매장을 통해 와인을 판매하고 있으며, 와인나라 아카데미 그리고 와인전문사이트 와인나라닷컴(www.winenara.com)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번 와인사랑을 비롯한 베라짜노, 민가다헌 등 와인 바와 레스토랑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또 국내 와인 수입업체 80% 이상이 이용하는 대규모의 물류센터 역시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달에는 용인의 보세 창고에 국내 최초 와인 전용 항온 시스템을 도입해 와인 유통 시스템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밖에 와인나라닷컴 내의 쇼핑몰을 통해 와인 관련 서적, 와인 액세서리, 와인 화장품 꼬달리 등을 판매 유통하고 있어 ‘와인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전방위로 다루는 ‘와인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nenara.com

연락처

비즈컴 홍정희/김민지 511-9961, 011-9987-9788, 018-512-7577
와인나라 마케팅 김혜주 팀장 586-14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