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회의소, 하이트진로와 소외계층지원 기금마련 행사 실시

지난 12월 1일부터 ‘hite Christ-mas’ 이벤트로 연말까지

뉴스 제공
한국청년회의소
2015-12-23 10:33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가 하이트진로㈜와 ‘hite Christ-mas’ 이벤트를 공동추진, 소외계층 기금마련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12월 1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하이트진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hite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한국JC와 하이트진로㈜가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이 외롭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인 hite 맥주 혹은 참이슬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한국JC 공식 홈페이지에 설정된 팝업창을 통해 이벤트 전용 사이트(hitejinro.jcikorea.org)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인증샷 1건 당 5천원이 적립되고 적립된 금액은 한국JC 산하의 지구·지방JC에서 실시하는 사랑의 온정나누기(각 지역 독거노인 지원 및 결식아동 지원), 사랑의 연탄 나누기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전액 지원된다.

한편 약 3주간 진행된 인증샷 참여로 누적된 후원금은 현재 300만원을 넘어가고 있으며 12월 23일 오전 10시에 서초동 하이트진로㈜ 본사 사옥에서 하이트진로㈜가 한국JC에 적립된 후원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지고 추가적인 지원을 논의한다. 한국JC와 하이트진로㈜는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2016년에도 진행할 것이며, 시기와 방법 등 구체적인 사업내용은 양측이 논의 중이다.

한국청년회의소 소개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는 만20세부터 42세까지의 젊은이들이 모여 개인역량개발, 지역사회개발, 국제능력개발, 사업능력개발이라는 4대 활동기회를 갖는 국제민간단체로서 청년들이 지닌 무한한 지도력을 개발하고 지역사회 개발은 물론 전세계 회원국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세계평화와 인류번영을 이루는데 기여한다. 전세계 110여개국이 활동하는 국제청년회의소 산하에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 한국JC는 그중에서도 미국, 일본 다음으로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16개 지구에서 360개 로칼(지방회의소)가 활발하게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회원수는 약 2만명이다.

http://jcikorea.org

웹사이트: http://www.jcikorea.org

연락처

한국청년회의소
홍보실
변형우 주임
2244-9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