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나눔문화진흥회 정휴준 이사장, 한국서화협회와 소년소녀가장 돕기 기금마련 행사 개최

작은나눔문화진흥회 정휴준 이사장, 한국서화협회 대구·경북지회 김진철 회장과 ‘아름다운 나눔의 시작’ 행사 열어

뉴스 제공
희망나눔연구센터
2015-12-28 09:30
대구--(뉴스와이어)--사단법인 작은나눔문화진흥회 정휴준 이사장은 한국서화협회 대구·경북지회 김진철 회장과 공동 주최로, 소년소녀가장 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의 시작’ 행사를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개최하였다. 행사는 대구시 서구 비산동의 대서신협 문화관에서 개최되었으며 1,000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았다.

이 행사를 통해 모아진 100여점의 작품의 수익금은 소년소녀가장 돕기 기금으로 사용되어지며, 행사에는 다보문화예술교육원, 한국월드핫뉴스, 대구가톨릭대학교 희망나눔연구센터, 대구가톨릭대학교 사랑나눔봉사단, 에피소드 동물병원 외 많은 단체가 동참하였다. 또한 강성호 전 서구청장과 작은나눔문화진흥회 이소윤, 이정호, 김연매 이사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다.

이날 정휴준(대가대 희망나눔연구센터 책임교수, 작은나눔문화진흥회 이사장)은 한국서화협회의 수석고문으로 위촉 되었으며 지역사회의 아름다운 기적과 따뜻함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축사하였다.

한편, 작은나눔문화진흥회 정휴준 이사장은 대구가톨릭대학교 희망나눔연구센터 책임교수로 문화예술경영 연계전공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연락처

희망나눔연구센터
홍보실
정혜윤 조교
053-850-38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