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2016년 1월 ‘체인징마인드&바디여행’ 실시

건강과 치유를 위한 헬스테인먼트 프로그램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5-12-30 09:00
서울--(뉴스와이어)--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고지에 위치한 웰에이징 힐링센터, 힐리언스 선마을이 헬스테인먼트 프로그램 ‘2016년 안녕하싱교? 체인징 마인드&바디를 위한 여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복은 우리에게 건강의 근본이 되는 에너지를 준다는 알리 프레데릭 아미엘의 말을 인용하여 고객들에게 알리고, 건강을 생각하는 2016년 한해를 위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는 다양한 수업들을 할 예정이다.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준비한 1월의 특별한 스테이 클래스는 매주 주말마다 운영된다.

▲1월 6일은 선기공 체조와 행복명상, 와식명상, 젠링 테라피 요가 ▲1월 7일은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프롭 테라피 요가, 와식명상 수업 ▲1월 9일은 강정아의 바디플로우, 바디발란스 ▲1월 9일은 영화배우 겸 자연치유연구가로 돌아온 문숙의 자연요가와 명상 ▲1월 10일은 폼롤러를 이용한 자세교정스트레칭 수업과 문숙의 음양오행 차명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1월 13일은 김윤탁의 향기명상과 림프마사지 수업이 실시된다. 향기명상은 몸과 마음의 불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명상 기법으로 향기와 후각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깊은 이완 또는 각성 등 향기의 실생활 적용법, 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명상에 들어가는 법과 림프순환을 원활히 촉진시켜 자연치유력 증대시켜주는 마사지 방법을 배운다.

▲1월 23일은 이동석의 엉덩이 기억상실증에 걸린 현대인을 위한 힐링솔루션 ▲1월 24일은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목 바로잡기 힐링솔루션 수업 ▲1월 30일~31일은 손윤이의 예술로 기록되는 나의 삶, 시공을 초월하여 진정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실시할 예정이다.

힐리언스 2016년 1월 체인징마인드&바디여행 진행 건강과 치유를 위한 헬스테인먼트 프로그램은 1월 한달간 내내 운영될 예정이며 스테이로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힐리언스선마을의 스테이는 스파, 식사, 숙박, 프로그램수업 모두 포함된 패키지 여행상품이다.

문의: 1588-9983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