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 출시

불경기 저렴한 소품으로 인테리어 효과 톡톡

셀프 인테리어 즐기는 DIY족 겨냥, 티슈에 공간활용 아이디어 더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

유럽풍 예술제본 패키지 디자인에, 책처럼 꽂아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장소에서 연출 가능

뉴스 제공
쌍용C&B
2016-01-05 08:33
서울--(뉴스와이어)--새해를 맞아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단장하기 위해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려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부담 없는 가격대로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는 셀프 인테리어를 즐기는 DIY족을 겨냥한 세워서 사용하는 신개념 미용티슈 ‘코디 북스타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는 100% 순수 천연 펄프 미용티슈에 공간활용 아이디어를 결합한 제품으로, 저렴하면서 손쉽게 분위기를 바꿔주는 인테리어 소품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데서 착안해 제작된 제품이다.

‘당신의 공간을 꾸며라(Decorate your place)’는 컨셉의 유럽풍 예술제본 형태의 패키지 디자인에 일반 미용티슈의 1/2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며 집안 선반, 사무실 책상 등에 책처럼 꽂아두고 사용할 수 있어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쌍용C&B는 이케아 등 홈퍼니싱 브랜드들의 국내 진출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높아진 상황이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워 소품 장만을 주저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티슈에 공간활용 아이디어를 더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가 생활용품 구입마저도 망설이게 되는 요즘 같은 불경기에 재미와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사원
02- 829-895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