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힐링스페셜 프로그램 1월 파일럿 과정 운영

스테이 예약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6-01-06 13: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경기권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힐링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선마을이 다양한 힐링 스페셜 프로그램을 스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파일럿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힐리언스선마을은 매월 정기적으로 프로그램 리더의 지도하에 하이라이프, 음악명상, 마음공부, 포레스트힐링요가 등을 진행해왔다. 2016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인 프로그램 개편작업을 진행중인 힐리언스선마을은 론칭 예정인 프로그램을 1월에 운영하며, 스테이로 예약한 고객들도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픈한다.

1월 11~13일 율지 조미현의 힐링뮤직샤워, 1월 13~14일 박창은의 브레인밸런스, 1월 18~19일 유도현의 마음 드로잉, 1월 20~22일 이기호의 체인징바디, 1월 25~26일 유도현의 기氣따라 길道따라, 1월 27~28일 박창은의 내추럴 힐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힐링뮤직샤워는 바쁜 일상에서 긴장되었던 몸을 이완하고 휴식하여 감각을 깨워주는 음악명상 체험으로 Music shower, 자연명상, Heart Opening, 내안의 어린아이, Emotional Clearing, 에너지 UP, 또 다른 나를 찾아서, 힐링키바, 해맞이 산행, 삶에서 행복 찾기 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박창은의 브레인밸런스는 바쁜 일상과 업무의 과중으로 브레인 피로가 누적되어 리프레시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포레스트힐링 명상, 젠링 요가, 힐링 키바, 아침을 여는 요가, 리프레싱 마사지와 세로토닌 명상 등 수업이 진행된다. 그린 닥터 내추럴 힐링은 산림치유프로그램으로서 치유의 숲에서 자연치유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뇌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체험으로, 포레스트힐링 워킹,셀프힐링 명상, 힐링 수다, 포레스트힐링 명상, 포레스트힐링 요가, 포레스트힐링 걷기명상 수업이 진행된다

유도현의 마음 드로잉은 마음안정을 통한 상호 관계 교류와 타인에 대한 이타심의 변화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것을 내려 놓고 마음 이해, 받아 들임의 준비, 마음의 편안함, 나의 마음을 찾아서, 지우고 다시 그리고, 세로토닉 칠하기, 고독의 휴식, 몸의 편안함, 행복 드로잉 수업이 진행된다. 기따라 길따라 프로그램은 건강 기공수련 체험으로, 도를 보다, 기를 보다, 기를 알다, 기를 수련하다, 숲에서 기를 찾다. 불기운과 하나되다. 자연에서 기를 느끼다. 몸으로 기를 느끼다. 마음으로 기를 느끼다 등의 수업이 진행된다.

이기호의 체인징바디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이며, 스스로 실천 가능한 운동를 바른 자세로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Body check,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Core Body,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테이핑 요법 & 리프레싱 마사지, 근 이완 폼롤러운동 등 수업이 진행된다.

또 1월에는 명사들과 함께 1월 9~11일 문숙의 자연요가 & 명상, 1월 9~11일 강정아의 바디밸런스, 1월 13~14일 김윤탁의 향기명상,림프마사지, 차명상, 1월 23~24일 이동석의 밸런틱 프로그램, 1월 30~31일 손윤이의 예술로 기록되는 나의 삶, 시공을 초월하여 진정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 진행된다.

힐리언스 소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선마을: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진혁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