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문가 초청, GAME과 CF영상을 위한 디지털영상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CG그래픽의 발전과 육성을 위해 CGland.com,애니그래픽스,스포츠서울이 공동으로 기획, 진행하는 해외 전문가세미나가 10월 4일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진행된다.

성공적인 컴퓨터그래픽 디지털영상제작에 대한 방법론을 연구한 일본의 유명 프로덕션인 LINKS DIGITAL WORKS의 후쿠모토씨와 시노하라씨, 두 베테랑 프로듀서를 초빙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게임동영상과 광고 및 영화 등의 제작에서의 다년간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스타일과 다양한 환경과 조건에 대한 성공적인 디지털영상제작에 대한 대처방법”과 “세계적으로 기술적 평준화가 정착되어가는 현재 컴퓨터그래픽 디자이너들에게 필요한 능력은 과연 무엇인가”하는 테마로 각각 2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국내에도 잘알려진 ‘귀무자’나 ‘데빌메이크라이’등의 인상에 남는 멋진 프로모션 동영상의 소개와 함께 그 작품들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케이스스터디의 형식으로 진행되어질 것이며 그들이 제작에 참여한 각종 광고 및 영화제작에 대한 이야기가 같이 소개되어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현직에 근무하시는 CG아티스트와 업체 운영자는 물론 업계진출을 희망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세미나 참가비는 일인당 3만원이며 참가접수는 www.cgland.com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제 : 일본의 디지털 영상프로덕션의 CASE STUDY
날짜 : 2005년 10월 4일 화요일
시간 : 오후 2시부터 6까지
장소 :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국제회의실
참가인원 : 300명
세미나 등록비 : 30,000원
세미나 온라인 등록처 : WWW.CGLAND.COM
기타문의 : 02-3453-7583,4 media@cgland.com
참가자격 : 게임 및 광고 디지털영상제작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생 및 실무자

웹사이트: http://www.cgland.com

연락처

운영1팀 팀장 주자덕 02 - 3453 - 7583~4 011 - 9952 -58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