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오감체험영어 전문가 과정 2기 모집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6-01-15 09:54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어린이 영어지도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업종의 취업을 준비중인 예비 강사를 위해 ‘오체영(오감체험영어) 전문가과정’ 2기를 모집한다.

이 강좌는 공부방, 교습소, 문화센터 등 소규모 그룹 영어지도자에 대해 날로 높아지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작년에 처음 개설됐다. 취업을 준비중인 예비 강사는 물론, 좀더 특화된 영어수업 운영을 희망하는 현직 강사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오체영 프로그램’은 요리, 미술, 과학 체험활동을 영어로 진행하는 특화된 콘셉트로 이미 1기 수료생을 주축으로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30여개점에서 오체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융합인재교육(STEAM)과 통합교과에 근거하여 어린이의 창의사고력, 오감발달, 영어실력을 함께 길러준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퍼블릭은 올해 2기 수료생을 기반으로 강사 풀을 확보하여 ‘오체영 프로그램’을 전국 문화센터, 키즈카페 등 다양한 어린이 교육기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오체영 전문가과정’은 온라인 강좌와 오프라인 강좌가 혼합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형태이며, 입문과정과 실습과정 두 가지로 나뉘어 있어 필요에 따라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강좌는 개강 후 6개월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강좌는 2~3월 중 서울 목동 본사에서 주말 오후에 진행된다. 두 개 과정 동시 신청 시 수강료 20% 할인과 온라인 강좌 3개월 추가 이용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수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전국 마트 및 백화점 문화센터, 어린이집, 키즈카페 등 교육기관의 ‘오체영 프로그램’ 강사로 우선 추천 받을 수 있는 특전이 부여된다.

오체영 전문가과정은 오는 2월 1일까지 티쳐플러스 홈페이지(www.teacherplus.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2653-5131(30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