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신혼여행 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일반 객실을 차웽노이 풀빌라 혹은 파완통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풀빌라 4박으로 떠나는 코사무이 신혼여행

2016-01-22 16:27
부산--(뉴스와이어)--필미소 허니문 여행사(www.philmisotour.com)가 신혼부부들을 위해 2월, 3월 중 코사무이 신혼여행 예약자들에 한해 리조트 일반 객실을 차웽노이 풀빌라 혹은 파완통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사무이에는 콘래드, 반얀트리, 인터컨티넨탈, 바나벨, 포시즌, W 풀빌라 등 5성급 풀빌라가 있다. 또한 훌륭한 풀빌라 객실과 전용해변, 메인수영장, 레스토랑 그리고 스파시설 등의 부대시설을 고루 갖췄다. 그 중 많은 객실이 오션뷰가 가능해 신혼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일정은 마지막 이틀 밤을 풀빌라에서 지내고 첫 하루 이틀은 코사무이 리조트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코사무이 시내 차웽쪽 숙소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은 기본리조트인 분다리 혹은 KC 리조트에서 다라사무이 슈페리어 룸 또는 쉐라톤 리조트 디럭스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다라사무이 리조트는 차웽 중심에 자리하여 위치적으로는 최고의 리조트이며 차웽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자리한 쉐라톤 리조트는 바나벨 풀빌라 옆에 자리잡고 있다. 훌륭한 객실과 부대시설을 갖춘 코사무이 최고의 리조트다.

개인 여행 스타일에 맞게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가 준비한 리조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모든 신혼여행객들에게 허니문 특전상품으로 수하물 가방(커플당 1개), 비치샌들 1쌍, 수중카메라 1개,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네임텍 및 여권커버 1쌍씩을 제공한다. 허니문 앨범(후기 작성시)을 한국에서 제공해 코사무이 현지에서는 풀빌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튜브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는 현지 직영서비스로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문의는 051-818-1541 필미소허니문 여행사를 통해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hilmisotour.com

연락처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홍보팀
신일호 소장
051-818-1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