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2017 봄 허니문 상품 출시

2016-11-10 16:30
서울--(뉴스와이어)--2017년 정유년을 맞이하여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많아지면서 예식 준비의 꽃인 신혼여행지 정보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부산 출발 신혼여행 전문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가 최근 허니문 트렌드를 반영하여 지역별로 2017년 봄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허니문 웨딩 박람회 최근 트렌드인 원거리 허니문 지역으로는 칸쿤, 하와이, 유럽, 몰디브가 있는데 특히 유럽, 하와이 허니문 상품이 인기다. 하와이 신혼여행은 주로 렌터카, 트롤리 등을 이용해 관광하고 쇼핑을 할 수 있어 좋다. 유럽 패키지 허니문의 경우, 반자유 허니문이 점점 선호되고 있으며 스냅촬영이 포함되어 있다. 유럽 허니문은 4월, 5월, 6월의 경우 더블 스냅촬영이 가능하다. 유럽은 스페인, 이태리, 프라하 허니문이 인기다.

기존 서유럽 프랑스, 이태리 등을 여행하는 패키지 여행보다 유럽 반자유 여행의 예약률이 많아지고 있으며 2017년에는 스페인 바로셀로나를 여행하며 연계로 마드리드, 그란 카나리아를 여행할 수 있다. 또한 무제한 식사 음료 프로모션으로 유럽여행이 관광보다 휴양에 맞춰지고 있다.

최근 가장 핫한 허니문 지역으로 떠오른 발리 신혼여행의 경우 현지 단독 행사로 입국부터 출국까지 한 커플만을 위한 단독 행사로 만족도가 높다. 가이드는 한국인이 아닌 현지인이며 현지 행사 등을 진행한다. 3박 시 1박이 무료인 더 물리아 풀빌라, 2박 시 1박이 프로모션이 있는 발리 반얀트리 풀빌라, 알릴라 울루와뚜, 알릴라수리, 불가리, 더사마베 풀빌라, 짠디 비치, 시내에 가까운 W 풀빌라 등 호텔로의 예약이 많으며 이미 마감이 예상되는 날짜도 많아 빠른 예약이 필수다.

오랫동안 사랑받아 오고 있는 허니문의 최강자 하와이 신혼여행은 꼭 필요한 일정만 넣어 나머지 시간은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반자유 상품이 인기다. 쉐라톤 와이키키, 힐튼, 리젠시 하얏트, 메리엇, 아스톤 와이키키, 퀸카피올라니 호텔 등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주로 숙소를 지정한다.

부산, 인천 출발 신혼여행으로 가장 사랑받는 동남아는 대표적으로 태국의 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후아힌, 코사멧, 라용, 꼬팡안, 꼬따오 지역과 베트남 다낭, 필리핀 세부, 보라카이 그리고 발리 신혼여행이 있다.

이 중 태국 코사무이 콘래드, 반얀트리, W, 포시즌 풀빌라, 인터컨티넨탈 풀빌라는 시원한 오션뷰와 높은 수준의 풀빌라 시설로 신랑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예약 일순위 숙소들이다.

태국 허니문은 기존 방콕공항에서 경유만 했지만 방콕 자유여행을 즐기며 태국 해당 지역 풀빌라에서 휴양 또한 즐기려는 커플들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필미소허니문 여행사는 실속 프로모션 상품으로 부산 웨딩박람회를 준비하고 있으며 현지 직거래 네트워크를 통해 더 알찬 실속 허니문, 더 다양한 임산부 허니문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개요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2010년 오픈한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코사무이, 푸켓, 후아힌, 크라비, 발리, 하와이, 유럽, 필리핀, 다낭등 전세계 허니문 여행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2억3천만원 영업보증금에 가입했다.

웹사이트: http://www.philmisotour.com

연락처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홍보팀
신일호 소장
051-818-1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