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W, 실라와디 풀빌라 신혼여행 159만원 특가 더블 프로모션

2016-05-16 18:39
부산--(뉴스와이어)--동남아 최고의 신혼여행지 태국 코사무이로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여행객들을 위해 필미소허니문여행사가 주목할만한 코사무이 인기 풀빌라 특가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인천출발, 부산출발 신혼여행 상품으로 코사무이 W 풀빌라와 실라와디 풀빌라 각 1인 159만원 부터 시작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해당 풀빌라에서 마지막 2박 기준이다.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추가적으로 신혼여행 일정 마지막 이틀만 풀빌라에서 숙박하는데 대해 아쉬움을 토로하는 신혼여행객들을 위해 선투숙하는 리조트를 차웽노이 풀빌라 혹은 파완통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더블 프로모션을 2016년 9월, 10월 신혼여행 예약에 한해 실시한다.

차웽노이 풀빌라는 차웽시내에서 차로 15분, 사무이 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빌라내 개인풀 사이즈도 넉넉한 편에 부대시설로 100미터 길이의 공용수영장이 있다. 또한 빌라 내 침실 외에 거실과 미니주방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다.

파완통 풀빌라는 공항에서 5분거리의 차웽 해변 북쪽에 자리한 풀빌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원베드룸 풀빌라에 도보 2분이면 해변으로 갈 수 있다.

두 풀빌라 모두 차웽까지 무료 셔틀을 운행하고 있어 코사무이 관광, 휴양, 쇼핑에 위치적으로 매우 좋은 장점이 있다.

젊고 화려한 컨셉의 부대시설과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5성급 코사무이 W 풀빌라와 태국 전통의 클래식함과 오션뷰가 강점인 코사무이 실라바디 풀빌라로의 꿈같은 신혼여행이 이번 더블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ilmisotour.com

연락처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홍보팀
신일호 소장
051-818-1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