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60미터 롱 사이즈로 경제적인 ‘두배로’ 화장지 출시

일반 화장지 대비 2배 더 길어진 60미터 대용량으로 경제적

은은하고 상쾌한 코튼 스위트향 첨가로 사용 시 산뜻한 기분 선사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6-01-27 08:49
서울--(뉴스와이어)--싼 가격의 대용량 커피, 짐승용량 화장품 등 알뜰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업소용 도매상품 과자와 포대건빵처럼 사이즈를 키운 제품의 인기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불경기에 주머니가 얄팍해진 소비자들을 위해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는 60미터 롱 사이즈의 대용량 화장지인 ‘두배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모나리자 ‘두배로’ 화장지는 일반 화장지 대비 2배 더 길어져 경제적인 제품으로 은은하고 상쾌한 코튼 스위트향이 첨가되어 사용할 때마다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흡수성으로 인해 물에 잘 녹아 사용 후 변기에 직접 넣어도 막힐 염려가 없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엠보 공기층이 적용되어 도톰하고 부드러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나리자는 불황이 깊어지면서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 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60M 길이로 2배 길어진 두배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걸맞은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2월 1일(월)부터 15일(월)까지 2주간 공식 블로그 ‘벨라지오 스토리’에서 벨라지오 순수 키친타올의 브랜드 네임을 맞춘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나리자 소개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