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한우, 설 명절 한우선물세트 상품별 판매순위 공개

뉴스 제공
나비한우
2016-01-28 07:20
함평--(뉴스와이어)--매년 명절이면 한우선물세트로 명절선물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한우선물세트의 종류나 부위들이 너무 다르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어떤 것을 선택해야할 지 고민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현재 온라인에서 반값으로 한우를 판매하는 나비한우(조합장 윤한수)가 매년 설 명절에 판매되는 선물세트 순위를 조사한 결과 부동의 1위는 한우갈비 선물세트로 특히 가장 양이 많은 3.2kg 선물세트라고 밝혔다.

그 다음으로는 쓰임새가 가장 다양한 여러 부위가 혼합된 등심, 양지, 채끝, 불고기 선물세트로 조사되었다.

이에 대해 나비한우의 박성수 대표는 “우리나라 특성상 명절에는 갈비찜을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갈비선물세트가 부동의 1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어떤 선물세트를 고를지 고민된다면 무난한 한우갈비선물세트나 구이용과 국거리, 불고기 등 여러 부위가 혼합되어 활용도가 높은 선물세트를 선택하면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조사결과 3위 또한 갈비선물세트라고 하니 명절 선물로 한우선물세트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갈비선물세트가 가장 무난하다고 보여진다. 내가 받는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이기에 더욱 고민이 많은 선물세트다. 특히 한우선물세트의 가격이 부담된다면 최대 54%까지 할인하고 있는 나비한우와 같은 온라인 직거래장터를 이용하면 부담이 덜 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nabihanwoo.co.kr

연락처

나비한우
마케팅팀
김동현 팀장
070-7405-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