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개발 타운하우스 ‘청명어반빌리지’, 1차마감 2차물량 분양 중

뉴스 제공
스쿨카
2016-02-02 16:54
서울--(뉴스와이어)--도심 속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수원 청명산 초입에 위치한 도심 형태 전원주택 ‘청명 어반타운하우스(www.용인타운하우스.com 1661-9073)’가 ㈜미르마루에 분양 중이다.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이 잘 조화된 상품인 타운하우스는 영국에서 유래되었다. 특히 타운하우스는 보안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4층 이하 저층형 고급 연립과 단독 단지로 구성된다. 하지만 타운하우스하면 많은 소비층이 고가의 주택으로 인식하곤 한다.

물론 입지와 상품력에 따라 수십억하는 타운하우스가 공급되기도 했다. 그러나 타운하우스라고 무작정 비싸기만 한 것은 아니다. 상품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상품도 출시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타운하우스 몸값이 낮다고 품질도 낮아졌다면 오해다. 시장환경에 따라 몸값이 낮아지기도 하고 상품 구성에 따라 합리적 가격으로 살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존재한다는 의미다.

이와 관련해 타운하우스는 타운하우스의 접근 소비층이 대부분 상위 1%라는 고정관념을 갖고 있지만 점차 높은 상품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 가격으로 대중적 수요까지 파고드는 상품도 늘고 있는 추세다고 밝혔다.

따라서 요즘 타운하우스 몸값은 4억-5억 수준에서 살 수 있는 물건도 꽤 있다. 면적은 전용면적이 150㎡ 내외 수준이다. 이 고급주택들은 실속형 상품으로 거주 면적이 크지 않다.

하람타운하우스, 엘가빌리지, 한터풍경, 노블힐스, 영통업다운코트 등 용인지역 등에서 다양한 타운하우스를 분양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어반 타운하우스’는 복합개발계획으로 다른 타운하우스와의 차별화로 성공을 이끌고 있다.

청명 어반타운하우스는 청명산과 신갈저수지의 배산임수 명당터에 위치하고 있다. 기존주택지와 근접해 도시가스 및 상/하수도 배관이 매설되어 있는 오폐수관로를 설치하고 토목공사가 완료되어 다른 타운하우스와 차별성을 갖는다.

생활인프라를 편하게 이용 가능 하도록 도심 속에 위치하여 전원생활을 영위하며 상업/의료/관공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청명 어반빌리지를 중심으로 초·중·고등학교가 분포되어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영통에 접해 있어 영통의 우수학원들의 수강도 용이해 학업 위치로도 용이하다.

생활편의 요소인 병원, 대형마트, 공원 등이 1~2km 반경에 위치하고 있어 편의적 요소도 우수하다.

교통수단은 지하철 분당선 청명역까지 2분, 고속도로 용인~서울 간 청명IC 2분, 경부고속도로 수원IC 3분 거리에 있고 강남권까지 자가용 20분, 전철이용시 50분이 소요되어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영통입구 청명산초입에 위치한 청명 어반타운하우스는 총 2만평의 부지에 복합개발계획(상가,학원병원,마트)으로 총150세대 중 1차 25세대는 마감되었으며 2차,3차 60세대 현재 잔여세대를 분양중이다. 내부 인테리어 및 구조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 녹지 속의 맞춤형 단독주택이다.

청명 어반타운하우스의 주변으로는 삼성 전자/전기등의 많은 산업체들이 자리를 잡고있어 지속적인 확장과 지역개발 활성화에 맞물려 줄어드는 녹지와 늘어나는 유입인구는 전원주택의 미래가치를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개별 등기 방식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도시가스 상수도 오폐수관로 등 토목공사가 완료됨으로써 분양평형 토지전용 80, 100, 110평형의 맞춤형 타운하우스이다. 영통의 모든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고 동탄 10분 거리의 입지로 건평 30평 기준 맞춤형 설계로 성황리 분양중에 있다.

분양문의 www.용인타운하우스.com 1661-9073

청명어반빌리지: http://www.타운하우스.com

연락처

스쿨카
홍보대행/분양대행
남궁수 대표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