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스포럼, 실무역량향상 강화 위한 주경야독 릴레이 특강 실시

CS담당자 대상 블랙컨슈머, 코칭 리더쉽, 상담사 이직관리를 주제로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개최

뉴스 제공
KCA
2016-02-03 08:2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CS를 움직이는 힘이라는 모토로 개설한 CS리더스포럼(cafe.naver.com/csleadersforum)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특강을 개최한다.

CS업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군에 있는 직장인들에게 매월 2~3개의 주제를 가지고 필요한 직무교육을 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18일 박종태 KCA 대표의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실전 응대 테크닉’을 시작으로 24일에는 기우정 선(善)코칭 아카데미 대표의 ‘직원 잠재능력과 성과향상을 위한 실전코칭 리더쉽’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개최되며 3월 2일에는 장준수 LGU+ 씨에스원 파트너스 센터장의 ‘콜센터 상담사 정착 및 이직율 관리방안’이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진다.

18일 열리는 ‘블랙컨슈머 대응전략 및 실전 응대 테크닉’에서는 △최근 블랙컨슈머 특징과 경향, △​​블랙컨슈머로부터 확보해야 할 증거 내용 및 법적 대응방안 △​효과적인 블랙컨슈머 대응전략(SALT-PG) △​블랙컨슈머 상황별 대응기법 및 실전 테크닉을 주제로 특강이 이루어진다. 24일에 실시하는 ‘직원 잠재능력과 성과향상을 위한 실전코칭 리더쉽’에서는 기우정 대표의 실제 현장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실제 코칭을 통한 잠재능력 및 성과향상 적용 사례 및 Best practice를 주제로 특강이 이루어진다. 마지막으로 3월 2일 열리는 ‘콜센터 상담사 정착 및 이직율 관리방안’에서는 △채용 및 이직 예방을 위한 분석 △​채용 채널 확대를 위한 방안 △​신입 정착율 향상을 위한 이직관리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서울여대 대학로 캠퍼스 아름관과 신촌 아트레온 토즈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CS리더스포럼 카페에서 할 수 있다. 사전등록신청인에게는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CS리더스포럼(cafe.naver.com/csleadersforum)은 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CS관련 지식 및 정보 공유는 물론 다양한 경험과 이들의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문가 특강 및 세미나를 개최하며 CS관련 지식생태계를 지향하는 전문카페이다.

CS리더스포럼: http://cafe.naver.com/csleadersforum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KCA
박종태
02-941-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