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경상북도 경주시에 신규 대리점 오픈

뉴스 제공
까사미아
2016-02-05 09:58
분당--(뉴스와이어)--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경상북도 경주시 강동면에 신규 대리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연면적 528㎡ 규모의 총 2개 층으로 구성된 경주점은 강동 가구 백화점 내에 위치해 있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 경주점 1층에는 일명 ‘패밀리 침대’라고 불리며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형태의 침실 가구 시리즈 ‘라이프’를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는 킹 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의 침대 조합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침대로 활용할 수 있어 출시 후 신혼부부는 물론 아이를 둔 가정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층에서는 ‘모리스’, ‘트위드’ 등 까사미아의 인기 소파와 다양한 테이블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식기류, 조리도구 등이 진열되어 있는 홈카페 및 홈쿡(home cafe & home cook) 콜렉션 코너와 침구, 쿠션 등의 다양한 패브릭 소품 코너도 함께 마련해 원스탑 쇼핑 공간으로 꾸몄다.

까사미아는 이번 경주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달 10일까지 경주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티용 테이블보를 증정하며, 5·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타올세트, 커트러리 세트, 철제 휴지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학기 시즌을 맞아 인기 아동가구 시리즈를 20% 할인 판매하며, 키즈·싱글즈 침대와 드림클라우드 및 헤븐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매트리스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까사미아 경주점 공태현 대표는 “경주지역에 위치한 유일한 까사미아 매장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가구와 생활소품들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asamia.co.kr

연락처

까사미아
최해미
031-780-7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