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대치점’ 리뉴얼 오픈····아울렛 코너 신설

뉴스 제공
까사미아
2016-07-04 09:04
분당--(뉴스와이어)--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대치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까사미아 대치점은 연면적 820㎡로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5개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3, 4층에 아울렛 코너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 대치점은 1989년 신규 오픈 후 27년째 운영되고 있는 까사미아 대표 직영매장으로서, 3, 4층에 서울지역 최초로 아울렛 코너를 신설했다. 이 코너에서는 침대, AV장, 소파 등의 주요 가구 품목 외에도 다양한 침구류, 소품류의 시즌오프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

1층에는 지난 2016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선보여 화제가 됐던 홈가드닝 코너를 새롭게 구성했다. 최근 ‘슬로우라이프’와 ‘자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아파트나 주택, 건물 옥상 등에서도 간편하게 생활정원을 가꿀 수 있는 물조리개, 화병, 화분 등 다양한 홈가드닝 품목을 선보인다.

까사미아는 이번 대치점 리뉴얼 오픈을 통해 서울지역 최초로 아울렛 코너를 신설하고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쇼핑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까사미아는 이번 대치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우든힐’, ‘위드’ 시리즈의 3단 서랍장과 다채로운 디자인의 거울 시리즈를 50% 할인 판매하며, 휴지통, 머그잔세트, 주방선반 등 생활에 유용한 소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달 8일까지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음료나 작은 과일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증정하며, 3회 이상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비앤비(airbnb) 100불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casamia.co.kr

연락처

까사미아
마케팅본부 홍보팀
최해미
031-780-7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