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분당점’ 리뉴얼 오픈····성남·판교지역 타깃

다양한 크기의 햄퍼, 정리함, 바구니 등 다용도 수납용품을 모두 모아 생활용품 코너 확장

까사미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전동 침대 ‘플렉시’의 체험존 마련

생활에 유용한 소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까사미아
2016-06-20 09:09
분당--(뉴스와이어)--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분당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까사미아 분당점은 연면적 1,454㎡로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까사미아의 대표 직영매장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분당점은 1층과 2층 사이에 위치한 중층에 다양한 크기의 햄퍼, 정리함, 바구니 등 다용도 수납용품을 모두 모아 생활용품 코너를 확장했다. 또한, 2층에서 5층으로 이어지는 각 계단마다 ‘해피프라이스 존’을 마련하고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 특가 상품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카페 콜렉션 코너를 신설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한식기, 양식기 등의 식기류를 비롯해 조리도구, 커트러리(식사용 기구) 등 수백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홈데코 소품을 선보인다.

이밖에 까사미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전동 침대 ‘플렉시’의 체험존도 마련되어 있다. ‘플렉시’는 독서, 수면, 휴식 등의 활동에 따라 침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청소년부터 노년까지 전 연령층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까사미아의 침대 프레임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주변 성남 및 판교지역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까사미아의 대표 직영매장 중 한 곳인 분당점의 두 번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까사미아는 이번 분당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최근 ‘레이백’ 3인 리클라이너 소파를 30% 할인된 150만 5,000원에 판매하며, 휴지통, 머그잔세트, 주방선반 등 생활에 유용한 소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달 23일까지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음료나 작은 과일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증정하며, 3회 이상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비앤비(airbnb) 100불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casamia.co.kr

연락처

까사미아
마케팅본부 홍보팀
최해미
031-780-7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