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부산 경남 웨딩홀 이용자 대상 허니문 발리 선투숙 풀빌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스노클링 요트크루즈 투어

현지에서 추가 옵션 없는 여행

2016-02-05 15:58
부산--(뉴스와이어)--필미소 허니문 여행사(www.philmisotour.com)가 상반기 부산, 경남 창원, 진주 등 예식장을 이용하는 신혼여행객 중 2월, 3월 예약자를 대상으로 발리 선투숙 리조트를 마할라하사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5쌍에게만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발리는 일정뿐 아니라 최고급 풀빌라가 매력적인 신혼여행지이다. 대표적인 인기 풀빌라로는 발리 반얀트리, 물리아, 알릴라울루와뚜, 사마베, 세인트레지스, 아야나, 불가리, 아난타라울루와뚜, 니꼬발리, 소피텔, W풀빌라 등이 있다.

일정상 아쉽게도 발리에서의 하루 이틀은 보통 시내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잡는데 발리 마할라하사 풀빌라는 발리의 청담동으로 알려진 스미냑 지역에 자리한 레지던스형 풀빌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조용하고 자연친화적인 환경이면서도 시내와 가까운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김해공항을 출발하여 홍콩을 경유하는 발리 허니문의 경우 홍콩호텔 예약 및 홍콩자유여행 오리엔테이션 또한 개별로 실시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필미소는 발리 외에도 태국, 푸켓, 코사무이, 파타야, 후아힌 등 지역별로 풀빌라 무료 선투숙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부산 웨딩박람회 참여도 계획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051-818-1541)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philmisotour.com

연락처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홍보팀
신일호 소장
051-818-1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