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IT취업 합격전략 설명회’ 성황리 마쳐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6-02-14 10:08
서울--(뉴스와이어)--KG아이티뱅크와 KG아이티뱅크 원격평생교육원이 공동으로 13일 IT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 성황리에 끝냈다.

온라인 사전접수를 통해 모집된 설명회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큰 호응을 얻었으며 IT취업에 대한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 사전접수 인원과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IT관련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방향과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계의 전문가와 CEO 초빙을 통해 2016년 IT 트렌드, 성공적인 IT취업을 위한 준비, 취업성공패키지에 대한 안내, 취업전략, 기업에서 필요한 인재상과 수행업무 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다루었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는 “IT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궁금증 해소와 가치 있는 정보 전달, IT취업에 대한 비전 제시의 장을 만들자는 취지로 이번 설명회를 기획하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보람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제1회 IT취업설명회를 시작으로 IT분야뿐만 아니라 교육과 취업 분야를 확대하여 대규모 취업설명회로 확대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KG아이티뱅크는 IT직업능력, 학점은행제, 인테리어디자인 등의 교육 사업을 중심으로 하는 IT전문교육기관이다. 사업영역으로는 최신 사업 동향 연구, 교육과정개발, 맞춤형 인재양성, 취업전략수립, B2G와 B2B 분야를 위한 직무교육 개발 등이 있다. 교육분야는 주로 프로그래밍·정보보안·시스템·네트워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합반과 국비지원반(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내일배움카드제) 등을 운영하는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허수미
02-3675-6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