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국CS경영아카데미, 저성장기 마케팅 및 고객유지 위한 특별세미나 개최

3월 16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서 개최

마케팅 및 리텐션 전문가 초청, 기업의 마케팅 및 고객유지 전략과 해법 제시

뉴스 제공
KCA
2016-02-15 08:28
서울--(뉴스와이어)--2016년 새해 벽두부터 기업의 화두라고 할 수 있는 세계경제의 저성장 기조가 장기화되고 있고 한국 또한 이러한 기조를 쉽게 피해갈 수 없게 되었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면 기업의 생존 조차도 어려워질 수 있는 상황에 직면해있는 시점에 기업경영 및 마케팅 전문가를 모시고 저성장기에 생존할 수 있는 해법과 방향성을 모색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기업 컨텐츠 개발은 물론 CS관련 자격인증 및 교육훈련 전문업체인 한국CS경영아카데미(대표 박종태)가 3월 16일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저성장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마케팅 및 고객유지 전략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특별 세미나에서는 경영 및 마케팅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저성장기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고객유지 전략은 물론 방향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의 기조연설(Key note Speech)은 ▲셀컨설팅의 김동완 대표 컨설턴트가 ‘글로벌 기업으로부터 배우는 저성장기 기업 생존전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어 ▲디지털 무브&마케팅 혁신 연구소 박현준 대표가 ‘저성장기 전략적 성장을 위한 5가지 마케팅혁신 전략과 실제’라는 현실적인 주제로 강의를 한다.

이어 특별세미나 2부에서는 ▲스마트경제연구소 장정빈 소장 ▲쿠팡 손호 실장 ▲IBK기업은행 이운목 팀장이 각각 연사로 나서 불황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실무 마케팅 전략, 저성장기 기업의 효과적인 고객유지 전략 방향성, 체계적인 리텐션 및 기존 고객 활성화 전략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 행사를 기획한 한국CS경영아카데미 박종태 원장은 “최근 저성장기에 기업의 생존전략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나 실제 전략이 부재하고 타 기업에서는 어떻게 타개해나가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정보가 부족한 상황”이라며 “기업생존의 문제가 단순히 기업의 문제로만 국한되지 않아 실제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문가의 경험과 지혜를 공유함으로써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보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16일 오후 1시~6시까지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세미나 참석과 관련한 사항은 한국CS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www.kacademy.net)를 참고하면 된다.

http://www.kacademy.net/document/board/notice_view...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KCA
박종태
02-941-7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