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현지 가이드가 한 커플만 담당하는 발리 신혼여행 상품 선보여

자유여행 같은 패키지여행을 꿈꾼다면 발리로 신혼여행 가라

현지인 단독가이드와 함께하는 둘만의 패키지 여행

2016-02-15 13:10
부산--(뉴스와이어)--단 둘이서만 다니는 신혼여행을 가고 싶으나 자유여행은 자신 없고, 여럿이 다니는 패키지는 싫다면 발리로 신혼여행을 고려해 보자.

발리직판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www.philmisotour.com)는 한국어가 가능한 현지인 가이드가 단독으로 한 커플만 담당하는 발리 신혼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발리 신혼여행 일정에는 핫스톤, 쵸콜렛, 발리니즈, 트로피칼등 다양한 스파 맛사지가 포함되어 있고 석양을 바라보며 해변에서 음미하는 짐바란 씨푸드나 스노클링 투어가 포함된 요트크루즈도 발리 관광지투어등과 함께 선택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로맨틱한 발리 신혼여행의 완성은 넓은 개인풀에서의 저녁수영이나 전용해변과 메인풀장을 누비며 휴양할 수 있는 멋진 풀빌라일 것이다.

그 이름만으로도 누구나 알만한 발리의 풀빌라로는 브랜드 파워 1,2위를 다투는 반얀트리, 불가리, 세인트레지스등과 함께 발리 부동의 인기 풀빌라 알릴라울루와뚜, 가격대비 위치나 인지도가 좋은 발리 W 풀빌라 등이 있다.

최근 지어진 발리 최대 규모의 발리 물리아는 2+1이나 3+1 프로모션으로 모객을 하고 있으며, 오션뷰가 뛰어난 발리 사마베는 원데이 올인클루시브를 추가하는 상품이 인기다. 발리 아야나 풀빌라는 림바 리조트와 콤비 상품이 출시되어 인가몰이 중이다.

발리 직판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www.philmisotour.com은 발리 시내권 리조트 2박+W 풀빌라 2박 총 4박6일 상품을 190만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051-818-1541 필미소허니문 여행사를 통해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philmisotour.com

연락처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
홍보팀
신일호 소장
051-818-15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