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메디칼 디스크닥터, 롯데월드몰 리얼컴포트 매장 입점

디스크닥터, 롯데월드몰 리얼컴포트 매장 입점으로 제품 체험과 구매가 가능한 곳 ‘확대’

창의메디칼 디스크닥터, 디스크 견인 제품군의 롯데월드몰 리얼컴포트 매장 입점

뉴스 제공
창의메디칼
2016-02-17 10:00
서울--(뉴스와이어)--디스크 치료를 위한 견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창의메디칼 디스크닥터가 리얼컴포트의 11번째 매장인 롯데월드몰점에 입점하였다.

내방 고객은 해당 매장 내 헬스 존(Health Zone)에 전시된 디스크닥터 제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매장 내에 비치된 샘플로 착용은 물론 그 성능까지도 체험이 가능하다.

지난 1월 30일 롯데월드몰 4층에 오픈한 리얼컴포트 매장은 듀오백(DBK)이 만든 체험중심 헬스케어 멀티샵으로 디스크닥터는 해당 매장 입점으로 현재까지 오픈한 모든 리얼컴포트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된 셈이다.

창의메디칼은 오프라인 매장 입점이 바로 구매를 원하거나, 구매 결정 전 상품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얻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며 이번 롯데월드몰 매장 입점은 강남, 송파, 강동, 광진 등 근거리 거주 고객의 편의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상품 체험과 구매가 가능한 공간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리얼컴포트 롯데월드몰점에 입점 된 제품은 ‘Lumbatrac(룸바트랙) WG30 Max’, ‘Cervitrac™(써비트랙) CS500’ 및 ‘CS300’, ‘JoinMax(조인맥스)’, ‘HotPlus(핫플러스)’ 등이며 해당 지점에서는 입점 이벤트로 가격할인 및 ‘HotPlus(핫플러스)’ 증정행사가 진행 중이다.

디스크닥터 ‘Lumbatrac WG30 Max’은 강력한 허리 견인력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추간판탈출증, 요통 등 허리 관련 질환 때문에 디스크 허리보호대나 척추교정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다. 또 Cervitrac 라인의 CS500과 CS300은 목 디스크 및 목·어깨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으로 목 견인기와 목 보호대 용도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무릎관절근 의료기인 JoinMax 는 적외선 램프 조사로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시키며, 이벤트 사은품으로 제공될 ‘HotPlus’는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온열기로 찜질효과를 원하는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단순 지지(압박)만 가능한 디스크 허리 보호대, 목 보호대가 주류를 이루던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에 최초로 ‘견인 & 지지’의 개념을 도입한 창의메디칼은 대표 브랜드인 디스크닥터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에서 의료기기 승인 및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현재 30여개 국에 수출하며 세계 의료 시장에서 한국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디스크닥터와 체험매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창의메디칼 홈페이지(http://www.diskdr.co.kr) 또는 상담전화(02-454-8272)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kdr.co.kr

연락처

창의메디칼
국내영업부
박혜현 대리
02-454-8272(내선1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