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공개

제품 및 서비스에 있어 높은 만족도 보여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6-02-18 10:3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사용 현황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기간은 1월 11일(월)부터 20일(수)까지 10일이었으며, 다우오피스 구축 후 6개월이 지난 고객사 담당자를 대상으로 기능별 만족도 조사와 서비스 만족도 조사 2가지를 실시했다. 기능별 만족도 조사의 경우 기본 기능과 협업 기능으로 나누어 보다 자세히 조사했다.

다우기술은 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현재 고객사의 다우오피스 사용 현황을 파악하고, 다우오피스 고객 프로그램인 ‘DO CARE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향후 제품 발전 방향 설정에 참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사 결과 응답자의 85%가 다우오피스를 사용함에 있어 ‘충분한 정보가 제공되고 있으며, 사용하는 데 편리하다’고 응답했다.

기본 기능과 관련해서 응답자의 76%가 만족한다고 응답했으며, 그 이유로는 ‘웹과 모바일의 자유로운 연동으로 스마트 오피스 실현이 가능하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

협업 기능의 경우 응답자의 약 65%가 현재 사용 중인 협업 메뉴들에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다우오피스에서 제공하는 대표적인 협업 기능으로는 보고, ToDO+, Works, 게시판, 커뮤니티 등이 있다. 다우기술은 꾸준한 개발로 더욱 강화된 협업 기능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우오피스는 또한 기존 그룹웨어사에서 제공하지 않는 특별한 고객 프로그램인 ‘DO CARE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DO CARE 프로그램’은 다우오피스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사에게 제공되는 프리미엄 고객프로그램으로 기술 혜택 및 고객 혜택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러한 ‘DO CARE 프로그램’과 관련해 전체 응답자의 78%가 만족한다고 응답했다. 특히 가장 만족하는 서비스는 ‘기술지원 서비스’이며 그 이유는 진행 현황 보고, 응대 태도, 응답 시간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우오피스는 기술지원 서비스와 관련해 신속한 응답과 진행 사항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제공하고자 2015년 하반기 고객사 전용 포탈인 ‘DO CARE Lounge’를 오픈했다. 고객들의 사용 빈도와 만족도에 대해 조사한 결과, 약 60%의 고객사에서는 2~3일에 한 번 이상 DO CARE Lounge에 접속해서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DO CARE Lounge’ 오픈 이후 전체 응답자의 66%는 오픈 전에 비해 기술지원 서비스가 상당히 개선되었다고 응답했다.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만족과 관련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