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장르문학 대상’ 수상자 발표

디콘타임즈, 2015년 웹소설 분야 대표 작품 선정 및 수상자 공개

현대 판타지 ‘마왕의 게임’의 ‘니콜로’ 작가, 대상 수상자로 선정

뉴스 제공
디콘이앤엠
2016-02-18 15:00
서울--(뉴스와이어)--장르문학의 한 해를 결산하는 ‘제2회 장르문학 대상’이 2015년 장르문학을 대표하는 작품들을 선정하고 수상자를 18일 공개했다.

디콘타임즈(대표 이형근)가 주최하고 한국대중문학작가협회(한문협), 한국판타지스토리텔링협회(KFSA)가 공동 주관하는 ‘제2회 장르문학 대상’의 수상자가 18일 목요일에 발표됐다.

이번 ‘제2회 장르문학 대상’은 문피아, 카카오페이지, 로망띠끄, 라온E&M, 알에스미디어, 디콘E&M이 후원했으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웹소설 시장과 장르문학 출판계의 2015년 한 해의 성과를 결산하고 2016년 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영예의 대상은 ‘마왕의 게임’으로 지난 한 해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니콜로’ 작가가 차지했다.

각 분야 수상자 명단은 △무협 최우수상 우각 작가(북검전기), 태규 작가(천마재생) 공동 수상 △판타지 최우수상 산호초 작가(레이드 커맨더) △로맨스 최우수상 윤슬 작가(황제의 외동딸) △무협 우수상 천봉 작가(월령검주), 강호풍 작가(패왕의 별) 공동 수상 △판타지 우수상 디다트 작가(유적포식자) △로맨스 우수상 Nar 작가(유희백서) △무협 신인상 유진성 작가(검에 비친 달을 보다) △판타지 신인상 씨디어스 작가(비따비:Vis ta Vie) △로맨스 신인상 독연 작가(군주의 여인) △로망띠끄 특별상 Nar 작가(유희백서) △문피아 특별상 ALLA 작가(로만의 검공) △카카오 특별상 김형준 작가(백룡공작 팬드래건) △공로상(신무협 20주년 작가 7인) 용대운, 좌백, 운중행, 이재일, 진산, 장경, 임준욱 작가 등 21명이다.

디콘이앤엠 소개
디콘이앤엠은 10년 이상의 업력을 자랑하는 디지털 콘텐츠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업체이다. 게임, 영화, 전자출판, IT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아우르는 새로운 매체 ‘디콘타임즈’를 창간했다. 디지털 콘텐츠 시대를 맞아 오프라인 잡지 발행은 물론, 인터넷 서비스와 전자책을 발행한다. 특히 전자책은 동영상, 음악 등의 활용(EPUB3.0)으로 내일을 여는 전문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목표다.

연락처

디콘타임즈
마케팅 사업부
이민호 본부장
02-6227-0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