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Vision과 콴타의 제휴로 전세계 수십억 명이 손끝으로 실시간 360도 동영상을 촬영하여 시청 가능

뉴스 제공
ImmerVision
2016-02-19 16:00
바르셀로나, 스페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360도 파노모프(panomorph) 렌즈를 개발한 몰입형 광학/이미징 기술의 세계적 전문 기업인 ImmerVision이 콴타 컴퓨터(Quanta Computer)와 제휴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콴타 컴퓨터는 세계 최대 노트북 PC 생산업체이자 폭넓은 연구/개발(R&D), 제품 개발, 제조 및 공급 역량을 갖춘 글로벌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이다.

이들 두 회사가 제휴하여 360도 이미징 기술을 모바일, 사물 인터넷(IoT), 가상현실(VR) 업계에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고화질 구형(球形) 촬영 영상(sphere-shot)과 동영상을 촬영함과 동시에 클라우드 플랫폼 시스템, 가상현실 헤드셋, 스마트폰, 태블릿PC 및 다른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한 영상을 볼 수 있게 한다. 이로써 누구든지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영상을 촬영해 즉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축구 결승전 장면이나 베네치아 운하에서 곤돌라를 타는 낭만 또는 조부모가 오래 기다렸던 새로 태어난 손녀를 만나는 등 여러 가지 장면을 수십억 명의 모바일 사용자들이 이제 곧 애플이나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통해 몰입형 360도 동영상으로 방송할 수 있게 되었다.

ImmerVision 의 알레산드로 가스파리니(Alessandro Gasparini) 부사장 겸 최고상업책임자(CCO)는 “콴타와의 제휴는 ImmerVision 에게 새로운 전기로서, 이를 통해 360도 동영상 촬영 및 스트리밍을 위한 획기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될 것”이라며 “ImmerVision 의 우수한 360도 이미징 전문기술과 콴타의 원스톱 쇼핑 역량이 결합함으로써 모든 최종 사용자들이 첨단 몰입형 기술과 가상현실 기술을 손가락 끝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콴타는 제품의 디자인, 개발, 제조 및 세계 시장 판매에서 입증된 강점을 갖고 있는 선구적 컴퓨터 제조업체로서 ImmerVision의 360도 파노모프 렌즈 및 시청 기술을 고품질의 비용 효과적 제품에 채용하여 가전제품 시장에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테드 창(Ted Chang) 콴타 컴퓨터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부사장은 “ImmerVision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실시간, 고화질, 360도 이미지 촬영 및 처리 기술을 가진 기업으로서 급격히 변화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갈구하는 소비자 시장에서 우리가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게 해 준다”며 “전세계 소비자와 기업체들이 생활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파노모프 이미징 기술을 채용하여 몰입형 가상현실 제품을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ImmerVision과 콴타는 바르셀로나에서 오는 2월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실시간 360도 이미징 및 시청 기술의 최신 개발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다.

ImmerVision 개요

360° 파노라마 영상을 혁신하는 선도기업인 ImmerVision은 전세계 렌즈 생산업체와 제품 제조사,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에게 특허 받은 파노모프 광학 및 소프트웨어 기술을 라이선싱 하고 있다. 파노모프 렌즈는 모든 종류의 카메라와 센서, 그리고 소비자, 상용, 정부 시장에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ImmerVision Enables’는 360° 솔루션 및 애플리케이션의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www.immervisionenables.com 참조.

콴타 컴퓨터(Quanta Computer)개요

콴타 컴퓨터(Quanta Compute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하나로 세계 최대 노트북PC및 기타 기술 제품 제조업체이다. 콴타 컴퓨터는 정보, 통신, 네트워킹, 가전 제품 및 자동차 전자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 기술을 선도하는 혁신적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988년에 설립된 회사는 대만에 본부를 두고 아시아, 캐나다, 북미, 남미 및 유럽 등에서 사업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콴타 그룹은 전세계적으로 12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14회계연도 연결 매출이 300억 달러를 초과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콴타 컴퓨터 웹사이트(www.quantat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80056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mmervisionenables.com/

연락처

ImmerVision
루이스 브런(Louis Brun)
+1-514-985-4007 (내선) 3025
louis.brun@immervision.com

콴타 컴퓨터(Quanta Computer)
자니 리(Johnny Lee)
+ 886-3-327-2345
Johnny.Lee@quantat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