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관광, SNS 홍보활동과 더불어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순천시청 관광과
2016-02-22 10:30
순천--(뉴스와이어)--순천시가 18일 누리꾼들과의 원활한 소통강화와 지역 홍보를 위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운영 활성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순천관광의 발 빠른 소식과 문화, 축제 행사 등 직접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유용한 콘텐츠들을 SNS에 올려 누리꾼들과 함께 나누고 공유하기 위해서다.

이에 최근 재정비를 통해 새 단장을 마친 순천 관광 공식 블로그를 주 서버로 사용,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순천관광 페이스북 페이지를 보조 서버로 사용해 본격적인 지역 관광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현재 SNS 팬 확보와 유지 및 홍보를 위한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앞으로 순천 관광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소통을 이끌고 전국에 순천 관광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이다.

18일부터 26일까지 실시되는 순천 관광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uncheonsi) 및 순천 관광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oursch) 이벤트는 정답과 함께 페이지 ‘좋아요’, ‘이웃추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각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순천시 관광진흥과장은 “SNS 홍보활동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뿐 아니라 앞으로도 누리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점차 더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uncheon.go.kr/tour

연락처

순천시청 관광과 홍보대행
디비디비스토리
편집부
김상태기자
02-2645-5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