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수도에서 펼쳐지는 신한류 공연, ‘2021 K-POP in Suncheon’ 개최
K-POP 한류 열풍의 주연 브레이브걸스, AB6IX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가수 7개 팀 참여
전 세계 팬의 관심을 집중시킬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참여하는 ‘2021 K-POP in Suncheon’이 30일 생태수도이자 세계유산 도시 순천의 팔마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첫 회를 맞는 이번 공연에는 K-POP 한류 열풍의 주연인 브레이브걸스, AB6IX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가수 7개 팀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청정 전남과 생태수도 순천을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장은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로 아티스트와 출입 스태프, 취재진 모두 사전 PCR 검사 및 체온 측정 등 거리두기 지침 준수 등으로 안전한 공연 준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순천시청 관광과 개요
순천은 산, 바다, 호수가 어우러져 ‘소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곳이다. 이러한 순천을 모두가 행복한 세상, 깨끗하고 안전한 순천으로,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순천시청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한다.
웹사이트: http://www.suncheon.go.kr/tour
연락처
2021 K-POP in Suncheon 홍보대행
더프레임커뮤니케이션
유택희 감독
010-5235-10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