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페이먼츠, 중국서 애플 페이 지원

뉴스 제공
Global Payments Inc.
2016-02-22 14:00
베이징/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결제기술 서비스 선도기업인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뉴욕증권거래소: GPN)가 쉽고 안전하며 개별적인 방식으로 모바일 결제를 하도록 변환해 주는 애플 페이(Apple Pay™)를 통해 지불하는 중국 은련(China UnionPay) 결제를 중국 상인들이 수락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벌 페이먼츠가 상점에서 애플 페이를 완전히 수락할 수 있게 함에 따라 고객들이 애플 페이를 통해 신속하고 쉽게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게 되었다.

프랭크 T. 영(Frank T. Young) 글로벌 페이먼츠 글로벌 제품 및 혁신 담당 수석부사장은 “글로벌 페이먼츠가 중국 시장에서 상점들이 애플 페이를 받아줄 수 있게 해서 기쁘다”며 “회사가 전세계에서 결제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계속 최선을 다한 결과 이처럼 혁신적인 결제 솔루션을 회사가 진출한 시장 상인들에게 선도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애플 페이의 핵심에는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 기능이 들어 있다. 이 결제 솔루션은 터치ID(Touch ID) 방식으로 인증할 뿐 아니라 애플 디바이스의 보안 요소(Secure Element)에 개별 배정되고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저장되어 있는 기기 계정번호(Device Account Number)를 이용함으로써 고객의 카드 번호가 디바이스나 애플 서버에 저장되지 않게 한다. 또한 각 거래는 고유의 1회 동적 보안코드(dynamic security code)를 통해 개별적으로 인증된다.

애플 페이는 설치하기가 쉬우며, 카드 사용자들은 설치 후에도 계속해서 카드의 모든 보상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점에서 애플 페이는 애플 워치(Apple Watch),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애플 페이는 상품과 서비스 대금을 결제할 때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2(iPad Air 2), 아이패드 미니 3(iPad mini 3), 아이패드 미니4, 아이패드 프로(iPad Pro) 등과 호환된다.

애플 페이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http://www.apple.com/cn/apple-pay 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소개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뉴욕증권거래소: GPN)는 세계적인 지불결제 기술 서비스 업체로 전 세계 고객 수요에 기반한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파트너십과 기술, 직원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수많은 시장의 다양한 유통채널에 걸쳐 고객이 모든 지불결제 유형을 매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4500여 명의 직원과 함께 하고 있는 글로벌 페이먼츠는 포춘 1000대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브라질 등 29개 국가에 가맹점과 파트너를 두고 있다. 글로벌 페이먼츠와 서비스, 드리븐(Driven), 상거래 브랜드와 기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paymentsinc.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190054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paymentsinc.com

연락처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투자자 연락처
제인 엘리엇(Jane Elliott)
770-829-8234
investor.relations@globalpay.com

언론 연락처
에이미 콘(Amy Corn)
770-829-8755
media.relations@globalp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