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포춘지 2016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선정

업계 및 4개 주요 항목에서 1위

뉴스 제공
Quintiles
2016-02-23 21:5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바이오제약 서비스 제공업체인 퀸타일즈(Quintiles)가 포춘지의 2016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World’s Most Admired Companies)”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2005202/en/

퀸타일즈는 포춘지 선정 ‘헬스케어: 제약 및 기타 서비스’ 부문 1위에 올라 2015년의 3위에서 2단계 상승했다.

업계 평가 부문에서 퀸타일즈는 포춘지 여론조사 응답자가 선정 기업 평가에 사용하는 “핵심 평가항목” 9개 모두에서 1~2위를 차지했다. 퀸타일즈가 1위에 선정된 부문은 다음과 같다.

· 제품 및 서비스 품질
· 경쟁력
· 장기 투자
· 사회적 책임

포춘지가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은 기업 평판에 관한 확실한 성적표다. 포춘지는 1997년부터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http://goo.gl/fhDDwa)을 발굴, 선별해 순위를 매기고 이들 기업이 존경을 받게 된 우수 관행을 소개해 왔다.

톰 파이크(Tom Pike) 퀸타일즈 최고경영자(CEO)는 “퀸타일즈가 2015년을 처음으로 포춘지가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이름을 올린 것은 영광이자 기념비적인 사건”이라며 “2년 연속 선정된 것은 전세계 3만 6000명의 퀸타일즈 직원이 고객의 성공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애써온 헌신과 역량 덕분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퀸타일즈가 포춘지 선정 기업에 들어간 것은 우리의 가치 수준에 맞춘 성장과 리더십 발전을 위해 투신하라는 격려이다”며 “우리는 헬스케어 개선에서의 우리의 역할과 우리의 평판에 맞게 처신해야 할 필요성을 결코 간과하지 않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선정 방식

포춘지가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수행하는 여론조사는 재정 건전성, 장기 투자가치, 인력 관리, 사회적 책임, 자산 활용, 품질 관리, 제품/서비스 품질, 혁신, 글로벌 경쟁력 등 기업의 글로벌 성공에 필수적인 9개 요소를 평가한다.

이러한 평가 항목은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순위를 도입하기에 앞서 존경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기업을 구성하는 특질을 규정하기 위해 기업 경영자와 산업 애널리스트에 대한 일련의 인터뷰를 거쳐 개발됐다.

순위 평가자들은 대상 기업에 대해 항목 별로 0점(나쁨)~10점(우수)까지 점수를 매기게 된다. 업계 순위의 경우 한 기업의 각 항목별 점수 평균으로 전체 점수를 내게 된다. 해당 산업 분야에서 상위 50%에 든 기업은 업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규정된다.

퀸타일즈(Quintiles) 개요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20052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토드 캐스퍼(Todd Kasper)
투자자 문의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