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의 패션놀이공간 ‘휠라 O‘s’ 오픈
패션업체와 화장품 업체들이 주가 되고 있는데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형태에서 벗어나 최근 오픈하는 매장은 제품과 문화 그리고 놀이가 어우러진 매장을 구성하고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휠라코리아는 10대들의 패션놀이공간을 컨셉으로 지난 9월16일 ‘휠라영스’를 오픈했다.
휠라영스는 휠라가 젊어지기 위하여 마련한 10대마케팅의 일환으로 기존의 이태리 럭셔리즘 컨셉으로 운영하던 휠라 명동매장을 10대들이 방문하기 편하고 놀기 편한 매장으로 이전하여 재오픈했다.
매장 이름도 영(Young)을 의미하는 0에 ‘s를 붙여 10대를 위한, 10대에 의한, 10대 매장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로 지어졌다.
총 4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특히3층엔 휠라의 모델인 동방신기를 이용한 포토존과 인터넷존,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AV존 등을 설치해 10대들의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휠라의 광고모델인 ‘동방신기’를 전면에 내걸고 인테리어를 했는데 총 4층으로 1,2층은 10대들이 좋아하는 신발, 가방을 중심으로 한 판매공간으로 꾸며지고 3층은 동방신기들의 사진과 뮤직비디오, 최신 소식들을 알수 있는 인터넷존,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2,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동방신기가 착용한 신발이 전시되어 있는데 매장 오픈일에 동방신기가 방문해 직접 싸인을 하여 10대들이 신발 앞에서 사진을 찍는 등 벌써부터 인기 폭발이다.
휠라영스 오픈 일에는 동방신기가 축하차 매장을 방문했는데 오후 2시30분에 방문 예정인데도 매장 문 열기 전인 9시부터 가까이에서 보려는 팬들로 줄이 이어졌다.
휠라코리아 윤윤수회장이 참석하여 건물외벽의 동방신기 대형사진을 재막하면서 시작된 오픈행사에는 동방신기 팬들 2천명이 몰려들어 명동 주변일대가 마비가 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휠라영스 매장은 다양한 이벤트와 동방신기의 새로운 사진들로 계속 교체될 예정이며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공간이 아닌 10대들의 문화와 공감대를 같이 나눌 수 있는 새로운 놀이공간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fila.co.kr
연락처
휠라코리아 광고홍보팀 김세래나 팀장 3470-9579 016-233-4289 serenakim@ fil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