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서울발효식문화전, 서울 코엑스에서 올 8월 열려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6-02-25 10:43
서울--(뉴스와이어)--14회째 전라북도가 발효를 주제로 주최했던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의 조직위가 해체되면서 서울발효식문화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발효식문화전은 2015년부터 연 2회 개최되어 올 8월로 3회를 맞게 되었다. 서울·수도권 내에서 유일무이한 코엑스 발효식품박람회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게다가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할랄엑스포코리아와 동시에 개최되어 요즘의 식품 트렌드를 반영하는 유용하고 알찬 박람회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서울발효식문화전에서는 전통주, 김치, 장류, 발효 초콜렛, 발효햄, 발효유, 발효 빵 등을 총망라하는 발효식품뿐 아니라, 옹기, 발효식품 보관 용기, 발효식품 제조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시사무국 (주)월드전람의 블로그에서 참가업체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3월 31일까지 조기신청 프로모션 기간이며 자세한 사항은 월드전람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가 신청도 가능하다.

서울발효식문화전은 (주)월드전람 홈페이지 또는 온오프믹스에서 무료 참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코엑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다.

전시사무국 월드전람 블로그: http://blog.naver.com/worldexpo_96
발효식문화전 공식 홈페이지: http://sfcs.world-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주)월드전람
전시사무국
장샛별주임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