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와 협약식 실시

아로마테라피프로그램 협약식 실시

2016-02-25 14:24
서울--(뉴스와이어)--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 23일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에서 최승완 대표와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의 김동선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로마테라피프로그램 협약식’을 실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IACC의 최승완 대표, 김미영 강사, 김정은 강사, 최연옥 씨가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의 김동선 원장, 백민례 팀장, 담당 사회복지사 등이 함께 참석하여 어르신들 건강증진을 위한 아로마프로그램을 실시하고 향후 양 센터의 공동 추진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최승완 대표는 “아로마프로그램을 올해 중점사업으로 실시 할 예정이라는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에 감사드리며 군포시립요양센터가 중심이 되어 어르신들의 정서안정과 수면장애 완화에 효과적인 이 프로그램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로마 향과 손 마사지로 어르신들의 심신 안정과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IACC소속 김미영 전문 강사와 최연옥 씨, 안형숙 씨가 전문 자원 봉사자로 참여하여 3월부터 화요일에 격주로 실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김미영 강사는 “ITEC아로마테라피과정을 마치고 사회봉사를 하면서 지역사회의 봉사 실천을 위해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와 연결되었다“며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와 군포시립노인요양센터가 정식 협약을 맺어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 실시까지 논의 중이어서 더 책임감이 커졌다. 정성을 다해 프로그램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에서는 다양한 향기로 심신의 건강증진을 돕는 자연 요법인 아로마테라피로 치매 전문기관, 노인요양시설, 사회복지기관, 각급학교, 회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상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봉사, 강의,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고 있다.

http://iaccaroma.com

웹사이트: http://www.iaccaroma.com

연락처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엄성신 부장
070-7136-12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