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스트, 초등학생을 위한 첫 영문법 ‘원 포인트 그래머’ 출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6-02-26 10:0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의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는 영문법을 처음 시작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첫 영문법 교재 ‘원 포인트 그래머’(One 포인트 Grammar)를 출시했다.

저학년 때까지 영어회화나 영어독서를 통해 어렴풋이 쌓은 단편적인 문법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기 위해 초등 중반이나 빠르게는 저학년부터 영문법을 공부하는 것이 요즘 추세이다. 특히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쓰기(Writing)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문법학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런 요구에 부응하여 개발된 ‘원 포인트 그래머’는 제목 그대로 한번에 한가지씩 문법 개념을 짚어주는 교재다.

단어와 문장을 구분하는 법, 문장은 대문자로 시작된다는 점, 문장의 끝에는 마침표와 같은 기호를 붙인다는 점 등 문법의 기초 개념부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교과부 선정 초등학교 주요 어휘와 핵심 문형은 물론 풍부한 응용문제를 수록하여 내신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워크북과 단어장을 수록하여 스스로 반복 학습을 통해 문법 개념을 체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쉽고 재미있는 교재로 그 효과가 검증된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의 저자그룹이 저술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책은 총 6단계로(Sarter 1~2, Basic 1~4) 초등 3학년부터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학원 및 방과 후 영어교실, 공부방, 개인과외, 엄마표 영어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문의: 02-2648-5551)

에에리스트 홈페이지: http://www.alist.co.kr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