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JNP 아카데미, 사회복지 민간경력자 필기시험 대비 ‘福G(복지) 모의고사 3일 특강’ 열어

참석이 어려운 수험생에게는 모의고사지 택배로 전달

서울--(뉴스와이어)--공기업 전문학원 이패스JNP 아카데미(종로구 관철동 위치)가 오는 3월 19일에 실시되는 서울시 사회복지직 9급 민간경력자 채용 필기시험 대비를 위해, 3월 1일(화)·12일(토)·13일(일) 3일 동안 ‘福G(복지) 모의고사 3일 특강’을 연다.

국제·금융·세무회계 자격증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 이패스코리아의 취업전문 교육기관인 이패스JNP 아카데미(www.epassjnp.com)는 2014년 개원 이래 철저한 수강생 관리 시스템으로 공기업(공사/공단)·국정원·대통령경호실 등 공공기관 채용시험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전수하여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서울시 사회복지직 9급 민간경력자 채용 합격을 바라는 수험생에게 고품질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써 사회복지직 공무원 전문학원의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福G(복지) 모의고사 3일 특강‘에서는 실제 시험지와 가장 가까운 형식으로 구성된 모의고사지로 8회에 걸쳐 모의고사가 실시된다. 모의고사를 치른 직후에는 해설 강의를 통해 시험에 나오는 핵심적인 이론을 최종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해설 강의는 2017년 2월까지 인강으로도 제공돼, 수험생들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복습할 수 있다.

또 각 응시생의 감점 요소와 취약 영역을 파악한 결과를 제공하고 담당 강사와의 1:1 지도 서비스도 지원한다.

서울시 사회복지직 9급 민간경력자 채용 시험의 경쟁률 및 합격선, 시험 과목별 고득점 획득 노하우 등 시험 전반에 대한 설명과 단기 합격 비법 등도 공개한다.

한편, 이번 필기시험에 합격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대비를 위한 무료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시 사회복지직 9급 민간경력자 채용 대비 강의에서 사회 과목을 담당하고 있는 박정섭 교수는 “대부분의 수험생은 직장 생활을 오래한 30, 40대다. 그러다 보니 여러 가지 문제로 시험 준비가 쉽지 않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공부 시간을 내기도 어렵고, 방대한 시험 범위 때문에 어디서부터 공부를 시작해야 할 지 막막해 하기도 한다. 그래서 대다수의 수험생들은 지레 겁을 먹고 시험을 보지 않거나 중간에 포기한다”며 “오히려, 수험 기간을 최단 기간으로 정하고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공부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면서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현재 이패스JNP 아카데미는 ‘福G(복지) 모의고사 3일 특강’에 참여할 응시생을 모집 중이다. 참석이 어려운 학습자를 위해서는 ‘읍·면·동 찾아가는 福G(복지) 모의고사 택배 서비스’를 통해 전체 360문제, 총 9회분의 모의고사지를 택배로 제공하고 있다.

‘福G(복지) 모의고사 3일 특강’에 참여를 원하거나 ‘읍·면·동 찾아가는 福G(복지) 모의고사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은 이패스JNP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epassjnp.com)에서 신청 또는 전화(02-722-1148)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주)이패스코리아
교육사업팀
윤가람 사원
02-6345-674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