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아이티뱅크 서포터즈 ITing 1기 수료식

뉴스 제공
KG아이티뱅크
2016-03-02 14:11
서울--(뉴스와이어)--KG아이티뱅크는 2월29일 KG아이티뱅크 연지점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ITing 1기의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이사 등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23명의 대학생들에게 그간의 수고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수료증을 받은 서포터즈 ITing 대학생 23명은 12월 21일 발대식 이후 약 2달간 KG아이티뱅크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재하는 활동을 수행했다.

또한 팀별로 KG아이티뱅크에 연관된 UCC제작과 더불어 톡톡 튀는 아이디어PT 경진대회를 준비함으로써 다양한 활동을 경험해왔다.

이러한 결과를 토대로 수료식에서는 지난 2개월 동안 활동했던 ‘ITing 모습과 아이디어 PT대회을 통해 최우수 서포터즈 팀, 우수 서포터즈가 선정되었으며 부상으로 장학금이 수여됐다.

KG아이티뱅크 문용우 대표이사는 “KG아이티뱅크가 대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서포터즈를 계속해서 모집할 예정이고 앞으로도 대학생들의 젊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KG아이티뱅크의 브랜드 홍보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KG아이티뱅크 서포터즈 ITing으로 활동한 대학생들은 향후 KG그룹 입사 시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 있고 활동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수강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kgitbank1/?fref=ts

웹사이트: http://www.kgitbank.co.kr

연락처

KG아이티뱅크
미래전략부
김민상
02-3672-4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