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DGMIT 나눔 업무협약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6-03-03 08:31
안양--(뉴스와이어)--3월 2일 신사동에 위치한 DGMIT 본사에서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이사장 권훈상)과 DGMIT(대표이사 권혁태)간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 아동청소년 사업을 위한 나눔협약이 양 단체의 대표와 직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두 단체는 작년 캄보디아 해외봉사단 활동과 썸므라옹톰 지역 우물사업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향후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파트너쉽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 DGMIT는 스마트TV를 기반으로 하는 IT 선도기업으로서 젊은 기업답게 천명을 후원하자 라는 기업 비젼을 가지고 직원들이 1직원 1 아동 후원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두 단체는 지속적인 해외사업을 보다 내실있게 진행하며 해외 아동들이 꿈을 펼칠 수 있게 일조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올해는 5월경 제 2호 우물사업과 해외봉사단 활동이 캄보디아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인도네시아에서는 IT인재 양성 프로젝트가 중기계획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