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국내 최초 중소가구업체 위한 무료 컨설팅 시행

이케아 대응 위해 찾아가는 일대일 무료 컨설팅 시행

2016-03-03 13:22
경기--(뉴스와이어)--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가 중소가구업체들을 위한 마케팅(경영전략, 신제품 개발 등)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그 첫 번째 대상 지역은 경기도이며 경기도 관내 대부분의 가구제조업과 가구유통판매점(가구점 포함)이 모두 포함된다.

이번 무료 컨설팅은 경기도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며, 이케아 광명점 오픈 이후 특히 매출에 심각한 타격을 받고 있는 경기도 내 중소가구기업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그동안 국내 가구산업 발전을 위해 자체 연구개발한 가구 마케팅 이론들과 소비자 트렌드, 그리고 실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들을 개발했으며 작년부터는 무료 마케팅 교육까지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점들이 반영돼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이 1월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의 마케팅 전문위원으로 선정되어 경기도 내 가구중소기업들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가구제조업이든 가구유통판매업이든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판매”라며 “시장에서 잘 팔릴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신제품 개발과 유통 판매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및 방법 등을 중소가구업체들과 공유하고 문제를 해결하면서 이케아와 경기 부진을 슬기롭게 극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무료 컨설팅은 3월 14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