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티어 서비스 그룹, 사업개발과 물류 선도를 위해 두 고위임원 경영진에 합류

2016-03-03 14:00
요하네스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프리카에서 맞춤형 공급망과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는 상장회사인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Limited, 이하 “FSG”)(홍콩증권거래소: 00500)이 오늘 두 고위임원을 경영진에 합류시켰다고 발표했다.

20여 년 동안 아프리카와 중동 지역 고위임원직을 역임해온 안나 한셀(Anna Hensel)은 사업개발부의 신임 수석부사장으로 FSG 경영진에 합류했다. 한셀 부사장은 과거 오일가스 담당 이사로 일했던 이지스 디펜스 서비스(Aegis Defence Services Ltd)가 가르다월드(GardaWorld)에 인수되면서 2010년 이래로 가르다월드의 채굴담당 이사(Director Extractives)로 일했다.

FSG의 피트 필립스(Pete Phillips) 최고운영책임자는 “한셀 부사장은 FSG가 프런티어마켓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과 관계망, 고숙련 기술을 모두 갖췄다”며 “한셀 부사장이 우리 경영진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지스에 합류하기 전에 한셀 부사장은 마라톤 오일 컴퍼니(Marathon Oil Company)의 업스트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Upstream Business Intelligence) 부장으로 일하면서 마라톤 오일 컴퍼니의 사업운영과 사업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과 상용화 방안에 대해 자문했다. 그 전에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유럽에서 마라톤 오일 컴퍼니의 국제 사업을 대표하는 런던지사 대외부장으로 있었다.

한셀 부사장은 “효율적인 물류가 아프리카의 경제적 잠재력을 더욱 개방시킬 수 있는 핵심이며, FSG는 이런 아프리카에서 선호하는 다중 수송 공급사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역동적인 시기에 최적의 장소에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한셀 부사장은 아메리카대학(American University) 국제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루드비히 막시밀리안 대학(Ludwig Maximilians University) 게슈비스터 숄 연구소(Geschwister Scholl Institut)에서 콘라드 아데나우어 재단 장학금(Konrad Adenauer Foundation Fellowship)을 받았다.

톰 쇼틀리(Tom Shortley)는 물류 담당 부사장으로 FSG에 합류했다. 쇼틀리 부사장은 FSG의 범아프리카 서비스 네트워크의 개발과 실행, 확장을 책임진다.

쇼틀리 부사장은 여러 선도적인 화물운송업체에서 글로벌 다기능전략 프로그램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민관부문의 물류와 공급망에서 25년의 경력을 쌓아왔다. 민간부문으로 옮기기 전에 쇼틀리 부사장은 13년 동안 유엔에서 근무하며 우선적으로 아프리카에서의 재난대응 및 안정화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FSG의 피트 필립스 최고운영책임자는 “쇼틀리 부사장은 FSG의 운영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전략을 개발해 사람과 제품, 재료를 아프리카 전역으로 운송하는 다중수송 고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역할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다”고 말했다.

쇼틀리 부사장은 "FSG같은 역동적인 회사에 합류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우리의 수직적 서비스를 통합해 아프리카에서의 영업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나 한셀 부사장과 톰 쇼틀리 부사장 모두 피트 필립스 최고운영책임자의 직속 관할에 있다.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개요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Limited)(“이하 FSG”)(홍콩증권거래소: 00500)은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회사이다. FSG는 특히 아프리카에 초점을 두고 프론티어 시장에서 완벽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석유 및 가스, 광업, 인도적 구호단체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FSG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이지만 그만큼 더 어려운 운영 환경을 드나드는 제품, 재료 및 사람의 이동과 관련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다.

언론 문의: media@FSGroup.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20065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SGroup.com

연락처

프론티어 서비스 그룹(Frontier Services Group Limited)
CT 휴(CT Hew)
+852 9132 8828
ct.hew@hewassoci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