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 로빈슨, 포춘지 선정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재선정

2016-03-04 09:30
에덴프레리,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년 연속 C.H. 로빈슨(C.H. Robinson)이 포춘지가 선정한 화물수송, 운송 및 물류 분야 2016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2016 World’s Most Admired Companies)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C.H. 로빈슨은 2010년 이후 6년 연속Fortune’s Most Admired list상을 수상했다.

C.H. 로빈슨은 올해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선정된 세계 최대 제3자 물류기업(3PL)이다. 기업 명성의 최종 성적표라 할 수 있는 포춘지 기업 명단은 성공적 사업 추진 시 주요 자질에 대해 각 산업분야 내 기업 순위에 따라 결정된다.

성장 태세를 갖춘 C.H. 로빈슨은 혁신 및 글로벌 경쟁력 부문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장기 투자와 재무 건전성에서부터 서비스와 인적 자원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문에서 이전 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존 위호프(John Wiehoff) C.H. 로빈슨 CEO는 “6회 연속 명망 높은 포춘지 명단에 선정되어 영광이다”며 “C.H. 로빈슨의 우수한 인재, 업무 프로세스와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력이 사물을 다르게 바라보고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직원, 고객 및 협력 운송기업 모두가 이 영예를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C.H. 로빈슨은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의 영예를 통해 인바운드 물류 잡지로부터 지난 5년간 최대 제3자 물류기업으로, 또한 월마트와 크래프트 푸드(Kraft Foods)를 포함한 다수의 고객들로부터 최고 물류회사로 인정받았다.

C.H. 로빈슨(C.H. Robinson) 개요

C.H. 로빈슨(C.H. Robinson)은 1905년 설립되었으며 280여개의 사무소로 이루어진 네트워크와 전세계에 1만 300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11만여 고객에게 복합물류 서비스, 신선 농산물 소싱,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회사는 전세계적으로 6만 8000여 운송업체들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C.H. 로빈슨은 포춘 선정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2015년 135억 달러의 연간 매출을 기록했다.

회사와 재단을 통해 C.H. 로빈슨과 임직원들은 소아당뇨연구재단(Juvenile Diabetes Research Foundation), 공중보건자선단체, 미국적십자회, 미네소타주 아동병원 및 클리닉, 글로벌 임팩트(Global Impact)를 포함한 다양한 기관들에 연간 수백만 달러를 기부하고 있다. 회사는 미네소타주 이든 프레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7년 나스닥에 상장되었다. C.H. 로빈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chrobins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2230065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robinson.com

연락처

C.H. 로빈슨(C.H. Robinson)
크리스타 라슨(Krysta Larson)
글로벌 홍보 이사(Director of Global Public Relations)
952-683-3978
krysta.larson@chrobin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