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 복합유익균 ‘AEM86’ 기술 결합한 ‘황칠·꾸지뽕·오디제품’ 출시

‘먹는 복합유익균 ‘AEM86’과 전통약용작물의 결합

의학박사 이영진교수 [차의과대학 통합의과대학원] 공동개발 제품

2016-03-08 09:20
서울--(뉴스와이어)--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가 복합유익균 AEM86기술을 결합하여 개발한 ‘프리미엄 발효황칠’과 ‘팔룡86’을 3월 2일 출시하고 판매법인 (주)티에이치이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능성 양잠산물종합단지조성 국책사업자로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는 사람의 인체속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효소에 대하여 의학박사 이영진교수 [차의과대학 통합의과대학원] 연구진과 다년간의 공동연구개발을 통하여 인체에 유익한 86종의 균을 결합한 ‘먹는 복합유익균 ‘AEM86’을 개발하였다.

㈜오디매월대는 독자기술인 ‘AEM86’이 사람인체 내에서 단독적 또는 복합적(전통약용작물과 AEM86의 결합)으로 어떠한 효능을 발휘하는지를 오디, 꾸지뽕, 누에, 황칠나무등의 원료를 기반으로 연구성과 및 논문을 통하여 높게 평가받고 있다. 그리고 입증된 성과를 바탕으로 황칠 및 꾸지뽕, 오디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식품을 개발·생산하고 있으며, 향후 바이오의약품 및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칠’은 국내의 전남지역 일대와 제주도에서만 자생하는 나무로 면역력증진, 신경안정, 혈액순환, 항산화, 치아와골격, 항암 등의 효능이 다양한 연구결과로 확인되었으며, 진시황이 불로초라고 여겨 애지중지 했을 만큼 뛰어난 약리효과를 지니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목민심서’등 고문헌에서 황칠나무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해 흔히 찾아볼 수 있다. 그리스어원으로 ‘만병통치나무(Dendro panax mobifera)’라는 학명이 붙을 정도의 뛰어난 약리효과로 최근 우리나라뿐 아니라 아시아 전 지역에서 각광받고 있다.

㈜오디매월대는 독자기술인 ‘먹는 복합유익균 ‘AEM86’과 황칠나무 중 약리적 효과가 가장 우수하다는 제주도 황칠나무를 결합한 ‘프리미엄발효황칠’제품을 출시하였으며, ‘프리미엄발효황칠’제품 중 일부는 제주공항면세점 및 일본, 베트남 등지의 업체로 공급예정이다.

또한 성인병 및 여성질환, 자양강장등에 탁월한 효능으로 인정받는 꾸지뽕, 오디등의 원료와 ㈜오디매월대의 독자기술인 ‘먹는 복합유익균 ‘AEM86’을 결합한 ‘내 몸속의 효소공장 ‘팔룡86’’을 개발하였으며, ㈜오디매월대가 운영중인 10만평규모의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의 판매법인 (주)티에이치이는 공식홈페이지와 오픈마켓(옥션, G마켓, 11번가)을 통해 ‘프리미엄발효황칠’ 및 ‘팔룡86’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홍삼, 녹용, 과채주스등 다양한 상품을 국내 최저가로 판매 중에 있다.

㈜오디매월대의 판매법인 (주)티에이치이의 최항민대표는 “고객에 대한 신뢰를 기본적인 원칙으로 정직하고 최상급의 제품을 제공하여 ‘국민건강증진과 행복실현’에 이바지해 나갈 것”이며 “기업이윤이 최우선이 아닌 고객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 개요
(주)오디매월대는 ‘2015년 기능성 양잠산물종합단지조성 60억 국가프로젝트 사업자’로 선정되어, 현재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10만평 규모의 약초집단재배단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대한민국 1%를 위한 세리컬쳐힐링센터와 국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인 세리컬쳐타워등을 포함한 8개 사업시설의 개장을 앞두고 있다. 또한 (주)오디매월대는 2012년이후 지속적으로 의학박사 이영진교수[차의과대학 통합의학대학원]와 산학연계를 통한 발효 및 유익균에 대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2015년 유산균을 비롯한 86종의 유익균을 복합결합한 프로바이오틱스의 결정체 먹는 복합유익균 AEM86을 개발완료하였으며, 2016년 86종의 유익균의 범위를 108종으로 확대한 AEM108을 개발완료후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 ㈜오디매월대는 독자기술인 AEM86/108과 우리고유의 전통약용작물을 결합하여, 신소재/바이오산업의 대표이자, 지역농가 및 지역경제를 결합한 6차산업의 대표가 되기 위해 나아갈 것이다.

판매법인 티에이치이: http://www.thebest.kr

웹사이트: http://www.1odi.co.kr

연락처

농업회사법인(주)오디매월대
판매법인(주)티에이치이
최항민 대표이사
051-714-42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