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YS,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 ‘2016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다시 선정

뉴스 제공
TSYS
2016-03-08 15:20
콜럼버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TSYS(뉴욕증권거래소: TSS)가 오늘 윤리적 기업 관행의 기준을 정의하고 발전시키는 글로벌 선도업체인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에 의해 ‘2016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16 World’s Most Ethical Company®(http://goo.gl/24y2v6)’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에티스피어 설립 및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이 10년째를 맞이한다. TSYS는 윤리적 사업 기준 및 관행에 대한 자사의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5년 동안 네 번이나 이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트로이 우즈(M. Troy Woods) TSYS 회장 및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명망 있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에 선정된 것은 신뢰와 성실함을 바탕으로 한 우리의 노력이 주주들은 물론이고 고객들과 판매사, 제휴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을 증명해준다”며 “이는 투명하고 정중하며 공정한 방법으로 사업을 수행해왔음을 증명하는 결과물이다”고 설명했다.

티모시 어블리치(Timothy Erblich) 에티스피어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들은 기업 행동의 표준을 지속적으로 향상하고 측정하기 위해 에티스피어에 의존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회적 책임, 성실성, 투명성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들은 지속 가능한 사업 발전을 공고히 함으로써 그들의 투자자, 지역사회, 고객 및 직원들을 위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한다”며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된 TSYS 구성원들에게 축하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선정과 평가는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의 EQ(Ethics Quotient™, http://goo.gl/xF1glw)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했다. 점수는 윤리와 규제 준수 프로그램(35%), 기업 시민권과 책임(20%), 문화와 윤리(20%), 지배(15%), 리더십, 혁신, 평판(10%)의 5개 주요 카테고리에서 산정되었다.

2016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16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전체 리스트는 http://worldsmostethicalcompanies.ethisphere.com/honoree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Ethisphere Institute) 소개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는 기업 캐릭터, 시장 신뢰 및 사업 성공을 가속화하는 윤리적 거래 관행 기준 정의 및 선진화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에티스피어는 기업 캐릭터 향상에 도움을 주는 데이터 기반(data-driven)의 통찰력을 사용하는 핵심 윤리 기준 평가 및 정의에 대한 깊이 있는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자사의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식별 프로그램’을 통해 윤리 경영에 대한 우수한 업적을 기리고 있다. 에티스피어는 산업 전문가 커뮤니티를 위한 ‘기업윤리 리더십 동맹(Business Ethics Leadership Alliance, BELA)’을 제공하고 있으며 ‘에티스피어 매거진(Ethisphere Magazine)’의 발간으로 기업 윤리 동향과 모범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에티스피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ethisphere.com 참조.

TSYS 개요

TSYS®(뉴욕증권거래소: TSS)는 결제가 사람 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삶과 유리되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다. TSYS는 이 같은 신념을 ‘사람중심 결제’(People-Centered Payments®)라 칭한다. TSYS는 모든 의사결정에 사람을 최우선 순위로 둠으로써 세계 80여 개 국가의 금융기관, 기업, 정부를 지원하고 있다. TSYS는 산하 기업인 넷스펜드(NetSpend®)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고 자유롭게 비은행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TSYS는 카드 발급 서비스와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의료 및 기업 솔루션을 위한 가맹점 결제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SYS는 미국 조지아 주 콜럼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주, 유럽/중동/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현지 사무소를 두고 있다. TSYS는 지역사회 공헌 50대 기업 ‘시빅 50’(The Civic 50)의 멤버이며 ‘에티스피어’(Ethisphere)가 선정한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중 하나이다. TSYS는 웹사이트에 정기적으로 주요 정보를 게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ts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7006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sys.com

연락처

TSYS 언론 홍보
사일 밈스(Cyle Mims)
+1-706-644-3110
cylemims@tsys.com

TSYS 투자 홍보
숀 로버츠(Shawn Roberts)
+1-706-644-6081
shawnroberts@tsys.co

에티스피어 인스티튜트(The Ethisphere Institute)
클레아 나보즈니(Clea Nabozny)
480-397-2658
Clea.Nabozny@ethisphe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