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위메프 통해 ‘코디 브랜드 위크’ 기획전 실시

14일(월)까지 코디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쿠폰 적용 행사

할인 기획전 실시로 코디 브랜드 제품 체험 기회 확대

뉴스 제공
쌍용C&B
2016-03-09 09:00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가 14일(월) 오전 9시까지 위메프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코디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코디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 감사 차원에서 기획된 ‘코디 브랜드 위크’ 행사는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프에 마련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하면 코디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한 ID당 4회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다운로드 후 기획전 페이지 하단에 있는 코디 제품 딜에서 2만 원 이상의 제품을 담고 구매하기를 누르면 결제페이지에서 쿠폰 적용이 가능해져 대표 제품인 코디 알로에 에센스를 비롯, 키친타올, 미용티슈 등 코디 브랜드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장기 불황 속 생활비 절약을 위해 저가형 화장지를 사용하는 주부들에게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코디 프리미엄 화장지를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쌍용C&B는 코디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 자사 제품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쌍용C&B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각종 기획전 및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디 브랜드 위크 위메프 전용 페이지: http://www.wemakeprice.com/promotion/ssy2016/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사원
02- 829-8957

쌍용C&B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