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 세컨드 컬렉션, 홈쇼핑 앵콜 방송 실시

라쉬반 레알 마드리드 공식 라이선스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 제품 앵콜 방송

홈쇼핑 특별할인가 제공 및 컬렉션 제품 1종 무료 증정

뉴스 제공
라쉬반
2016-03-10 09:33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라쉬반이 스페인 명문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출시한 두 번째 에디션 ‘레알 마드리드 세컨드 컬렉션(Real Madrid 2nd Collection)’을 CJ오쇼핑에서 앵콜 방송한다고 밝혔다.

라쉬반은 2015 FW 시즌 때 선보인 ‘리얼 맨 컬렉션(Real Man Collection)’ 홈쇼핑 방영 이후 제품에 대한 고객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5일 레알 마드리드 세컨드 컬렉션 2016 SS 시즌 제품 론칭 방송을 했다. 방영 전부터 사전 문의와 판매가 이뤄지는 등 높은 판매고를 올려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아 앵콜 방송을 추가 편성하게 됐다.

이번 방송은 10일 밤 10시 4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방영되며 홈쇼핑 특별 할인가로 7종 구성 ‘레알 마드리드 세컨드 컬렉션’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7종 외에도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3만5천 원 상당의 세컨드 컬렉션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레알 마드리드 세컨드 컬렉션’은 레알 마드리드 시그니쳐 아이템인 홈 유니폼, 구단 마크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레알 마드리드 4종’과 2016 SS시즌을 맞이해 레알 마드리드 이미지에 산뜻함과 액티브한 에너지를 가미한 ‘라쉬반 4종’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플레이어 화이트, 카리스마 블랙, 마드리드 블루, 엠파이어 레드 등 총 8가지다.

라쉬반은 특허받은 3D 분리구조 기술력과 레알 마드리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재현한 감각적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크다며 앵콜 방송을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라쉬반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라쉬반은 특허받은 3D 분리구조로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 땀이 차고 피부가 쏠리는 것을 방지하고 천연 섬유 텐셀(Tencel)로 제작돼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진희 대리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