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KPGA와 공식파트너십 체결

KPGA와 공식파트너십 체결로 스포츠 마케팅 강화

지속적인 스포츠단체 후원으로 자사 제품 우수성 입증

뉴스 제공
라쉬반
2016-04-19 09:12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이 19일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공식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라쉬반은 본 계약 체결을 통해 KPGA 공식 언더웨어로 지정돼 향후 2년간 각종 프로모션 활동과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본 공식파트너십을 통해 라쉬반은 ‘KPGA 공식파트너’ 명칭과 ‘KPGA 로고 사용권’ 등을 부여 받았으며, 양사는 이달 말 공식파트너 조인식을 실시할 예정이다.

라쉬반은 KPGA뿐만 아니라 롯데자이언츠 야구단, 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 및 탁구단 등 스포츠관련 후원을 통해 활동량과 땀 배출이 빈번한 프로 스포츠선수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라쉬반은 “최경주, 양용은, 배상문 등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를 배출한 KPGA와 공식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쁘게 생각한다. 본 협약을 계기로 향후 스포츠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2016 KPGA코리안투어에서 선수들이 큰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쉬반 제품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로 남성의 주요부위를 고정, 땀이 차고 피부가 쏠리는 것을 방지하고, 천연 섬유 텐셀(Tencel)로 제작돼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진희 대리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