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신제품 ‘지노베타케어™플로럴’ 폼 워시 여성세정제 출시

신제품 출시 계기로 3월 14일~4월 10일 온·오프라인 접수 통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 개최

국내 광고 모델뿐 아니라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활동 예정

뉴스 제공
한국먼디파마
2016-03-14 11:5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 이하 한국먼디파마)가 20대 여성을 위한 부드러운 폼 워시 여성세정제 지노베타케어™플로럴(Gynobetacare™Floral, 이하 지노베타케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지노베타케어™를 대표하는 얼굴을 뽑는 ‘지노베타케어™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를 14일부터 4월 1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한국먼디파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지노베타케어™ 폼 워시 여성세정제의 깨끗하고 부드러우며 건강한 이미지에 가장 잘 부합하는 모델을 선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노베타케어™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될 일반인 모델은 지노베타케어™ 국내 TV광고, 지면광고 및 홈페이지 광고 모델뿐 아니라 먼디파마 아시아퍼시픽 지역의 모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지노베타케어™ 플로럴 모델 지원 자격은 나이에 제한 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접수는 본인의 사진을 #지노베타케어플로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지노베타케어™플로럴 인스타그램 채널에 개인 정보 및 간단한 지원 동기를 발송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3월 14일부터 4월 1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지노베타케어™플로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6일(토)~27일(일) 양일간 타임스퀘어에서는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여성에게 현장에서 메이크업과 전문 포토그래퍼의 사진 촬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색 체험 행사가 열린다. 이번 깜짝 오프라인 행사는 현장을 찾은 참여자들이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꽃단장한 모습을 즉석에서 사진으로 찍어 바로 모델 후보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해 콘테스트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과 활발한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모델 선정은 참가자의 개성과 지노베타케어™ 이미지와의 조화로움을 기준으로 하며 모델 활동에 대한 참가자의 열정 등을 합산해 이루어진다. 1,2차에 걸쳐 일반인 투표와 심사위원 면접을 통해 5월 중 최종 모델을 선발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CF촬영을 포함한 ‘지노베타케어™’ 전속 모델 및 먼디파마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인터뷰, 한국먼디파마 행사 참여 등 지노베타케어™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는 이번 컨테스트는 세가지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하고 여섯 가지 유해 성분을 없애 섬세한 여성을 위한 부드러운 폼 타입 여성세정제, 지노베타케어™의 출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지노베타케어™ 글로벌 모델에 도전하고 싶은 여성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지노베타케어™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보호를 위한 ‘에버라스팅 꽃 추출물’, 피부 진정 작용의 ‘갈대 추출물’, 냄새 제거효과의 ‘엔자임 추출물’의 세가지 천연 유래 성분(TRI-CARE+)을 함유하고 파라벤, 동물성원료, 실리콘,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및 색소의 여섯 가지 유해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으며 약산성으로 여성들의 건강한 질 내 환경에 도움을 주는 부드러운 데일리 페미닌 폼 워시다. 지노베타케어™는 독일에서 생산 및 수입되는 제품으로 5월 출시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개요

한국먼디파마(유)는 1998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여러 원인으로 인한 통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 왔다. 한국먼디파마는 1998년 지트람®서방정을 시작으로 옥시콘틴®서방정, 아이알코돈®정, 타진®서방정 등 중등도에서 중증 통증에 사용되는 통증 치료제들을 공급해 왔다. 이 외에도 1주일에 1회 사용하는 노스판TM패취, 경구용 제제의 투여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한 옥시넘®주사를 발매하여 다양한 제형의 통증치료제를 갖추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통증치료제 외에도 한국먼디파마는 항암제인 폴로틴®주사와 데포사이트®주사,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인 로도트라®서방정, 살균소독제인 베타딘®제품군과 질세정제인 지노베타틴® 제품군, 천식치료제인 플루티폼®을 국내 시장에 소개했다. 또한 2014년 6월 1일자로 메디폼®* 을 출시해 습윤드레싱재 분야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다양한 질환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의 삶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main.asp

연락처

한국먼디파마 홍보 대행
(주)커뮤니케이션웍스
최한나 AE
070-7122-8682
이메일 보내기